새들의 음악회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악보 위에서 노래하는 새들의
음악회입니다. 색연필과 사인펜을
이용해서 그렸습니다.

@artisteem “엉뚱한 캔버스에 그려보기”
콘테스트 공모작 입니다.
artisteem 공모전 보기

Sort:  

너무 귀엽고 독특한 악보입니다.
새들이 노래하니까 악상도 더 잘 떠오를것 같아요.

단비랑님, 저 오늘로 스팀잇 입문한지 100일 되는 날이에요. 오셔서 축하해 주시면 무척 기쁠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새들이 만드는
음악이 제일 예쁜 연주겠지요.
와~ 100일 축하드려요. ^^

새들이 노래하는거 같아요
음표효과 ㅎㅎ 너무 귀여워요~

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아티스팀 공모전이 있길래 그려봤어요. ^^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것 같아요!
새들의 음악회라^-^
팔로우했어요~ 자주 놀러올께요^0^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매번 아이패드로 그리다가
종이에 직접 그리니 즐겁더라구요.
금요일 오후 즐겁게 보내세요~

서랍에 몇년째 썩고있는 알록달록 색연필로 뭔가를 그려본지가 오래됐네요

저도 잘 안쓰다가 최근에
슈링클스 공예 하면서 종종
꺼내 쓰게 됐어요.
색연필을 색깔별로 나란히 놓으니까
넘 예뻐서 사진 찍을 때도 장식용으로
계속 꺼내놓게 되네요. ㅎㅎ

악보위에 앉은 노래하는 새라니
엄청 맘에 들어요!^^
좋은 아이디어네요 그림도 예뻐요ㅎㅎ

감사해요. ㅎㅎ 새들이 동글동글해서
색칠하는데 재미있었어요.

와 저의 병맛그림과 하늘과 땅차이네요 .

원래 그릴 때 즐거우면
그게 나에겐 최고의 그림인 거 아닐까요? ㅎㅎ

엄허 명언을 남겨주셨네요 ㅎㅎㅎ그럼 제가 그린것도최고의 그림인걸로 ㅎㅎㅎ

어머 너무 귀여워라~~ 젤 밑줄 초록색 새는 진짜 꼭 노래 부르는거 같아요 ㅋㅋ

ㅎㅎ 감사해요. 새들이 동글동글해서
귀엽게 그려졌어요.

어머머 너무 이뻐요!
저 모태음친데 이 런 악보보면은 음악에 대해서 마무 즐거워 질듯 합니다!
애기들 음악 공부 진입할때 아주 좋을거 같아요!!!
이런걸 생각해 내시는 댄비랑님 센수가 부럽네요~~~

ㅎㅎ 악보에 그림을 그리면
새가 어울릴 것 같아서 그려봤는데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귀여운 새들이 힐링되는 그림이네요
색연필 색상이 엄청 다양하네요~

36색이라 채색할 때 적당한 거 같아요.
컬러링할 때는 팔 아파서
잘 안쓰지만, 슈링클스 만들 때는
색연필이 아주 유용하더라구요.

와. 아이디어 좋습니다! 새들의 노래하는 라라랜드라니...

감사합니다. ^^ 새들이 진짜로
라라랜드 노래를 부르면 휘파람 소리가
날 거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