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꽃고래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지우개 스탬프와 입체 스티커를 사용해
가을색에 잘 어울리는 붉은색 꽃고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1 (1).JPG

스케치북에 고래를 그리고
아트나이프를 사용해 모양대로
오려줍니다.

1 (2).JPG

기존에 만들어둔 꽃과 나뭇잎 지우개 스탬프를
이용해 고래위에 스탬프를 찍을 거예요.
종이가 움직이지 않도록 마스킹 테이프를 이용해
고정시켜 줍니다.

1 (4).JPG

붉은 계열 잉크를 사용해서 고래를
가득 메우도록 크기와 모양이 각각 다른
스탬프를 예쁘게 찍어줍니다.

20180905123338.png

스케치북 한 장을 젖히면 이렇게
예쁜 모양의 꽃고래가 깔끔하게 탄생합니다.
멀리서 보면 꽃의 여백이 마치 별빛처럼
반짝거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1 (14).JPG

꽃고래가 혼자 외롭지 않도록
고래 친구들을 불러왔습니다.
고래 입체 스티커를 꽃고래 주변에
붙여서 바닷속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2 (1).JPG

스탬프와 스티커로 나만의 독특한
작품이 완성됐습니다.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시면 더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Sort:  

으아 요고 너무 이쁘네요 ㅋㅋㅋㅋ
따라하고싶은 충동이 +ㅅ+

스탬프로 찍으니까 색다르죠?
시간 나실 때 해보세요, 재미있어요. ^^

이거이거이거 완전 작품인데요?
파랑 초록 보라 고래들 때문에 빨간 고래가 더 돋보이는~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 감사해요. 서점에 갔다가 고래 스티커를
발견해서 얼른 들여왔더니 이렇게 바로 사용하게 되네요.

꽃고래네요! 너무 예뻐요ㅜㅠ

빨강색이라 더 강렬하게
보이는 거 같아요. ㅎㅎ

고래스티커 파는데가 어디래요?? ㅎㅎㅎ

너무 이뻐요
이렇게 하나 걸어놔둬 좋을거 같은데요~
따라해도 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

교보문고 핫트랙에서 샀어요. ㅎㅎ
여러 동물이나 건물 등 실루엣 커팅을
이용하면 다양한 작품이 탄생할 거 같아요.
한 번 시도해 보세요. ^^

완전 완전 멋있어요..ㅋㅋㅋ
감각도 센스도 굿....

저두 고래가 되고싶어요..ㅋㅋ

감사합니다. ^^ 스팀이 팍팍 올라서
모두 고래가 되면 좋겠네요 ㅎㅎ

와우~ 꽃고래네요^^
저도 고래가 되고 싶습니다 ㅎㅎ

ㅎㅎ 스팀이 팍팍 올라서 예쁜 꽃고래가
되시길 빌게요!!

파랑 빨주황 고래들의 색감이 너무 어울리네요
이쁜 고래들... 나도 고래 됬으면~ 크...

감사합니다 ㅎㅎ 모두 고래가 되는
그 날까지 파이팅입니다!

가을느낌이 드는데용
단풍고래~~^^

오, 진짜 단풍잎을 스탬프로 만들어서
찍어도 예쁠 것 같네요. ㅎㅎ

고래입체스티커는 언제 또 만드셨나요? 완전 멋집니다!!

ㅎㅎ 고래입체 스티커는 엊그제 교보 갔다가
발견해서 얼른 집어왔어요. 찾던 게
눈 앞에 딱 있는데 반갑더라구요. 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