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mps card ] Super Crack ‘Eden Hazard’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챔피언스 카드 오늘의 선수는 ‘에당 아자르’입니다.

아자르는 현재 최전성기의 기량을 뽐내며 소속팀 첼시와 벨기에 국가대표팀에서 명실상부한 에이스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만 27세의 나이로 EPL우승과 유로파 우승, 월드컵 4강이라는 놀라운 커리어를 쌓은 아자르는
완벽한 보디밸런스에서 구현되는 놀랄 만한 유연성과 폭발적인 스피드를 활용한 드리블 돌파가 전면 특허입니다.

거센 압박 속에서도 상대팀의 수비진영을 한 번에 무너트리기 때문에 ‘슈퍼 크랙’이라고 불리우고 있지요. ^0^

2018-19 시즌이 시작되기 전 레알마드리드 이적설이 돌긴 했지만 첼시에 남아 좋은 성적을 내고 있고 본인 스스로도 첼시에 남은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듯 합니다.

앞으로도 EPL에서 그의 플레이를 보면 좋겠네요. 쭈욱!~ (레알마드리드 가지말고..)

[완성작]

10_hazard.png

[과정]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image.jpg

Sort:  

대박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풋살 밋업이 기다려지내용~ ^0^

개인적으로 축구 선수 중에서 아자르의 드리블을 제일 좋아합니다. 아자르 특유의 몸놀림 +_+

캥거루 드리블. -.-+

그림실력 와..!!!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 정말 멋지시네요. 그림 짱입니다. ^^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0^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브형 있잔항~
우리 풋살방에 있는 형들 한명씩 그려주는거 어떨가?
예를 들어 호핑유는 주멘 ㅋㅋㅋ

나도 이생각했는데 통했네~ ㅎㅎ

오 조은생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앞으로 연재될 선수 2~3명 준비하고 있는데 그거 끝나면 해봐야겠네.

2-3명 후에 끝나면 호핑유랑 꼬드롱 먼저 해줘
ㅋㅋㅋㅋ

선 풀봇 후 감상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캬~! 멋져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항상 감사합니다. ^.^

좋은 글 만날 수 있어 행복합니당~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힘이되는 말입니다. ㅠ.ㅠ 감사해요~

우와ㅋㅋㅋ첼시 팬으로서 이건 대박입니다 ㅋㅋㅋㅋㅋ
아자르야 레알로 가지마 제발ㅠㅠㅠㅠ

아자르 첼시에서 왕 해먹어야지요.
괜히 레알가서 조연되면 그대로 커리어 끝입니다. -.-+

차곡 차곡 한장씩 채워져 가네요..
나중에 다 만들어지면 실사 출력해서 놀아도 좋을듯 하네요..

예. 그걸 목표로 차근차근 채워가고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