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몰랑일기 128

in #artisteem6 years ago

일기를 자꾸 아침에 쓸꺼임?
욜시미 읽느라 업무를 뒤로 해야해~! ㅋㅋ

괜찮아 모서리 부분 뭐라 안할께~! ㅋ

오랜만에 주제별 대문 좋구낭~!

이미지들이 한때 유행했던 졸라맨 캐릭 떠올라 풉~풉~풉~

C태그는 쭈우우우우~욱 이어질꺼얌...
띨띨당 뭔가 더 미쳐보자 했다가 해체되니 ㅠㅠㅠㅠㅠㅠㅠㅠ

대문들 모음은... 안햇~! ㅋ

Sort:  

일기를 자꾸 아침에 쓸꺼임?
욜시미 읽느라 업무를 뒤로 해야해~! ㅋㅋ

ㅡ 저녁에는 아기랑 있어서...^^; 오전에써요

괜찮아 모서리 부분 뭐라 안할께~! ㅋ

ㅡ 있습니다. 이미지사이즈 지키는 철저한 스티미언ㅋㅋㅋㅋㅋ두분ㅋㅋ

오랜만에 주제별 대문 좋구낭~!

ㅡ오랜만에 시간이 되서...^^)

이미지들이 한때 유행했던 졸라맨 캐릭 떠올라 풉~풉~풉~

ㅡ 좋게봐주시니 감사용

C태그는 쭈우우우우~욱 이어질꺼얌...
띨띨당 뭔가 더 미쳐보자 했다가 해체되니 ㅠㅠㅠㅠㅠㅠㅠㅠ

ㅡ그러게말이죠 골드가 이랬다저랬다 ㅎㅎ

대문들 모음은... 안햇~! ㅋ

ㅡ이해함ㅋ나도 귀찮

오전에 읽는 일기도 하루를 시작하며 완전 좋아~아~앙~! ^^
찡여사 고마웡~!

ㅋㅋㅋㅋㅋ 아침에 일기 써서 나는 자주 놓치는데.....ㅋㅋㅋ

오늘의 계획이기도 한 일기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69.00
ETH 2325.3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