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참가]존웍2- 바나나 푸드아트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뽀돌 @bbooaaee 입니다.
나만의 알고 싶은 푸드아트를 소개하는
@artisteem 에 참여하는 글입니다.
첫번째 글입니다.
저번주에 잼나게 봐주셔서
또 컨테스트에 참가해 봅니다!

작가 : Stephan Brusche
국적 : Rotterdam, The Netherlands
https://www.instagram.com/isteef/

바나나위에 예술작품을 만드시는 분입니다.
바나나를 이용해서 많은 작품을 만드시는데요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작품이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힘들었는데요 ㅎㅎ.

개인적으로 키아누리브스를 좋아해서요 이 작품을 골랐습니다
존웍2 이라는 영화를 혹시 보셨나요?
포스터가 아주 인상적이에요 바나나작품이랑 똑같습니다. ㅎㅎㅎ
업계 최고의 레전드 킬러 ‘존 윅’은 은퇴를 선언 하고
그 후에 전세계 킬러들이랑 싸우는 내용입니다.
혹시 못보신 분은 한번 봐도 후회 하지 않으실거라구 생각해요~^^

키아누리브스 스피드 구름속의 산책,, 부터 너무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옛 생각이 많이 나네요~
지금도 멋있고 옛날에는 ㅋㅋㅋ 리즈 였죠.
영화 원본포스터 출처 네이버영화~.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43932

20180808_171448.jpg

감사합니다!!! 컨테스트의수익은?!의 일부는
이벤트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joyvancouver 감사드려요.

Sort:  

키아누 어두운 영화만 찍지만 그 분위기를 싫어하지는 않습니다.ㅎㅎ

오 맞아요 @woolgom 님 말씀들어보니 그런 생각이 드는걸요!! 오오오 !

캬~~~!
싱크로율 어마어마합니당~ ^^
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오호호 기억 못하시느분들을위해 포스터이미지를 첨부했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잘 하셨어용~! 도장 쿡~!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키아누 리브스! 좋아하는 배우인데 아직 존웍은 못봤네여...ㅜㅠ
바나나 위에 그림이라니 신박하네요!

어서보세요 ㅎㅎ 죽지 않은 불사조가 킬러가 당신을 찾아갑니다.
ㅋ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바나나의 변신이네요. 세상엔 금손들이 참 많아요.^^

ㅎㅎㅎ 바나나가 킬러로 변신했습니다. 지금은 좀 스팀잇이 잘 돌아가는것같아요~ 방문감사드려요 ㅎㅎ

오오~~ 재미난 작품이네요+_+

ㅎㅎ바나나 놀이 잼나요

재미있는 작품이네요.

artisteem 도 알아봐야겠어요;; ㅎ

넵넵 아직 마니 안알려진거같은데 ㅎㅎㅎ 한번 봐보세영

바나나총은 아픈가요? 맛있나요? ㅋㅋㅋㅋㅋ

아프지 않아요 ㅎㅎ 한번 맞아보실래요? ㅋㅋㅋ

재미 있는 작품이네요

인스타에 훨씬마나요 ㅎㅎ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96.19
ETH 2601.5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