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참가] 스팀잇 고양이 3형제 이야기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뽀돌 @bbooaae 입니닷.

이번 주제는요
아티스팀 주제 : 고양이 그림

요즘 분위기가 좀 우울우울 모드여서
나름 ㅋㅋㅋㅋ
잼나게 그려보았습니다.

  • 스팀잇 나라에 고양이 삼형제가 살고 있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스팀이 떡락을 하기 시작했어요.

  • 하지만 열심히 글도 쓰고

이웃들과 소통하며

재미나는 이벤트도 참여하며

  • 그렇게 긴?!!!!! 시간을 다같이

버텨 왔답니다.

그러던 어느날

  • 하늘에서 눈이 내리기 시작했어요

스팀이 떡상해서 하늘에서 떡눈이 내리기 시작한거에요~!!

떡눈이 내리는 스팀잇 나라에

축제가 벌어졌어요.

스티미언님들과 고양이 삼형제는

즐거운 파티를 즐겼답니다.

이상한 동화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ㅋㅋ센스있게 냥이 다르게 표현한거 귀여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금손들이 너무 많으셔서
ㅋㅋㅋ 전 멋대로 그릴랍니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봤습니다. 재밌어요.
하늘에서 스달이 내리고 숨쉴 때마다 올라오는 입김 만큼 계속 스파가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

오 입김에서 스파가 나오는것도 그릴껄요
아쉽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한번 웃고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상상이네요~~~!!!! :)

넹 불금을 즐거운 상상과 함께~!!!
ㅎㅎㅎㅎㅎ

아 귀여워요 ㅎㅎㅎ 떡상해서 파티하는 그 날까지
파이팅 입니다 !!

감사해영
@danbirang 님 같이 즐겨요 즐겨봐요
호호호홍 주말 잘보내시구용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고냥이 삼형제처러 열심히 포그팅하며 떡눈이 오는 그날을 기다려봅니다...ㅋㅋ

기상이변이 일어날겁니다.
ㅋㅋㅋ 그때 까지 축제를 기다립시당 ㅎㅎㅎ!!

뽀돌님, 제가 금요일 수업이 없어서 하루죙일 괜찮은뎅 전시회방문을 위해 감히 뽀돌님의 소즁한 금요일 스케쥴을 어쭈어도 될까여...?ㅋ

금요일날 제가 감희 레첼킴님을 뵈도 될런지요 ㅋㅋㅋ

근데 김포쪽에 사시는것 같으신데 너무 멀지 않으세요?!
서울대 입구역 책방입니닷.

전시회라고 할것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손발이 다 오그라 드네요

독립출판서점을 좋아하시면 오셔서 책 구경하시고 ㅎㅎㅎ
제가 만든 맥주도 선물로 드릴게요.
금요일이면 맥주 1차숙성이 끝날때라 ^^

오픈채팅방 요기 링크 걸어드릴게여.
스팀잇에 실시간으로 확인을 못해서요~
https://open.kakao.com/o/sfIrqhU

카톡 드릴께욥ㅎㅎ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감사합니다~

떡눈 담주에 온다는 뉴스가~^^

오늘의 뉴스를 말씀드리겠습니다.

8월 말복이 지난 지금 하늘에서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아하하~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즐거운 동화네요.. 실화를 바탕으로 한거죠? ㅋㅋㅋㅋ

앞으로 일어날 일입니다 ㅎㅎㅎㅎ
축제를 준비합시닷 !!

축제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 가쯔아!!

가쯔앙 축제를 기다리며!!
원샷~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