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참가] Istvan Orosz- 어떤 그림으로 보이시나요?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뽀돌 @bbooaae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일루젼 아트 입니다.

제가 소개드릴 작가는 : Istvan Orosz
출처 : http://www.bookplate.org/gallery/istvan-orosz

Hello.
This is boaekim.

Today's theme is Ilujeon Art.

I will introduce you to the writer: Istvan Orosz
Source: http://www.bookplate.org/gallery/istvan-orosz

Hungary
István Orosz was born in Hungary in 1951. He was trained as a graphic designer at the University of Arts and Design in Budapest. István is a regular participant in the major international biennials of posters and graphic art and his works has been shown in many individual and group exhibitions in Hungary and abroad. Occasionally he participates in international designer and artist congresses. Istvan is the Co-founder of D.O.P.P. artist group, film director at the Pannonia Film Studio, guest teacher at the University of Arts and Design in Budapest and member of Hungarian Art Academy.

Istvan likes to use visual paradox and illusionistic approaches while following traditional printing techniques such as woodcutting and etching. He also tries to renew the technique of anamorphosis.

헝가리
이스탄 오로스는 1951년 헝가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부다페스트에 있는 예술 디자인 대학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훈련 받았습니다
Istvan은 포스터와 그래픽 아트의 주요 국제 비엔날레에 정기적으로 참가하며 그의 작품들은 헝가리와 해외의 많은 개인과 단체 전시회에서 전시되었습니다.
때때로 그는 국제 디자이너와 예술가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Istvan은 D.O.P.P. 아티스트 그룹의 공동 창립자, Pannono Film Studio의 영화 감독, 부다페스트 예술 디자인 대학의 초청 교사, 헝가리 미술 아카데미 회원입니다.

Istvan은 나무토막과 에칭과 같은 전통적인 인쇄 기술을 따르는 동안 시각적 역설과 환상에 가까운 접근을 좋아합니다.
그는 또한 돌연변이의 기술을 새롭게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이 그림이 어떻게 보이시나요?
어떤 그림이 먼저 보이시나요?

전 해골 그림이 먼저 보였어요 ㅎㅎㅎ
사람들이 먼저 보이셨나요?

해골이 먼저 보이신 분 손?!!ㅋㅋㅋㅋ

제게는 너무 생소한 주제라서 여기 저기 찾아 보았어요.
조금은 어떤건지 알겠더라구요 ㅎㅎㅎ

우리가 자주 접하는 착시 현상으로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는 분들을
말하는거 같아요.

옵티컬 일루젼아트 = 트릭아트 경우가 주변에서 많이 체험할 수 도 있구요.
일루젼 아트의 종류 인 줄 몰랐습니다.

아름다운 그림 같이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w do you see this picture?
Which picture do you see first?

I saw a skull drawing first. Hahaha
Did people see it first?

The first person to see the skull?

It's so strange to me that I looked everywhere.
I knew what it was like. Hahaha

It's an optical illusion that we often see, and people who
draw beautiful paintings are also interested in it.
I think I'm talking.

Optical Ilujeon Art = Trick art can be experienced a lot around.
I didn't know it was a kind of Ilujeon Art.

Thank you for enjoying the beautiful painting.

Sort:  

저도 해골이 먼저 보이네요^^

ㅎㅎㅎ 저랑 같으시네용

해골이 먼저 보이고 사람이 보였는데
먼저 보이는거에 따라 각각에 의미가 있는지요?

아뇨 의미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여쭤봤어요 히히히히히

ㅜㅜㅜㅜ 전혀 극적이거나 꿀이 없음.
ㅋㅋㅋ 장난하십니꽈아~~~~
급조해서 막 만들어서라도 답을 주셔야지.
ㅜㅜㅜㅜㅜ ~~~~ 답을 주시오

image

해골을 찾아 떠나시오

뜸금왕~~ 전혀 매치가 안돼.ㅋㅋㅋㅋ
소주나 한잔 해야겠네용~~ㅋㅋㅋ

왜 ㅜㅜ 인디애나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이라고 ㅋㅋ 엄청잼있엇뎅

해골을 볼려고 보니 해골눈이 손이고 머리고 그러네요 ㅋㅋ

저도 뭔가했어요 보니까 사람2명이 ㅎㅎㅎㅎ
너무 신기해요 정말 ㅎㅎ

매직아이~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어렸을때 많이 했는데요 ㅎㅎㅎㅎ 그쵸

어머나 !!!
해골로 보였는데 사람이었네요..TT

정말 어떤말에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라는말이....
이 그림을 두고한말인거같아요ㅋㅋ

둘다 보여두 되고
하나만 보셔두 되고 ㅎㅎㅎ
보고싶은대로 보시면됩니당
ㅎㅎㅎ

해골이 안보이는게 오히려 이상한것 아닐까요? ㅎㅎ

잇님들 바라보시는 시선이 각각 다르니까용
이상하지 않아용
ㅎㅎㅎ 오랜만에 매직아이 잼있으시죠??

저도 해골먼저보여요. ㅎㅎ 색이 달라서 해골 먼저 보이는 사람이 대부분일 것 같아요.

저두 그럴것 같아요 해골이 맘에 들어서
이 그림을 골랐어요 ㅎㅎㅎㅎ

음 ... 해골이 먼저 보이는데 ...
문제가 있는 걸까요 ? ㅎ

아뇨아뇨 완전 정상적인데요 ㅎㅎㅎ
문제 없으세용 ㅎㅎ

해골밖에 없는 걸요?ㅋㅋ

한손님 사람 두명 안보이세용 ??!
ㅎㅎㅎㅎㅎ 홍홍홍

저도 해골이 제일 먼저 보이네요!!

ㅎㅎㅎ 독고님도 해골이 보이시는군용
저두 사람들은 나중에 보이드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