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보팅을 해도 $0.00이라니 ㅠㅠ 마음만 받아주세요 ^^

누구나 그런시절이 있었죠 0.00보팅도 힘이되고 응원되는 경우도 많아요ㅎ

마음 잘 받았습니다!
눌러주시는 것만 봐도 기운이 나요. 고마워요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ngratulations @yuri-b!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시크시크 ㅎ

도도한 냥냥이~

안경낀 학생.
유리비님 그림에는 아이들이 많이 등장하네요.
여리고 순수한 존재. 사춘기 소년, 소녀들.

여리고 순수하다고만 생각하고 그리진 않아요ㅎㅎ
많이 등장하는 건 조금은 관성적인 면도 있어서
다양한 연령대를 그려보려는 시도가 필요할 것 같네요

사실 저도ㅋㅋ제얼굴만 그려요.ㅠ.ㅠ

글이 필요 없는 그림이네요. 글 잘쓰고 싶은 사람으로서 분발할게요

감사해요. 함께 힘냅시다.

집에 데려가서 키우고 싶은 길냥이 같네요~ㅎ

실제로도 데려오고 싶은 길고양이를 종종 만나곤 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