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패밀리 초기 이모티콘지원 내용 (정비하기 전)

in #art6 years ago (edited)

이왕 떨어진거 여기에 라도 올려봅니다 ㅎㅎㅎ
한창 코인시장이 활발할때 저는
"율패밀리""보드타는양들"이라는 이름으로 캐릭터들을 만들었었습니다
카톡에 이모티콘으로 지원했지만 안타깝게도 떨어졌었습니다ㅠㅠ
지금은 이때보다 좀 더 정비해서 캐릭터의 완성도는 더 높아졌기때문에
다시 제작해서 지원할 예정입니다. (지금보니 왜 떨어졌는지 알거 같기도...)

to the moon이라고 한창 제가 텔레그램에서 정보를 얻을때
외국인들이 많이 쓰던 말인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한국에서는 떡상한다라고 하죠 ㅎㅎㅎ
코인하는 분들이 공감해 주셨으면 좋겠어서
이런 이모티콘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건 투자하고 손실을 본 우리의 모습...(T-T)
지금보니까 많이 손보고 싶어요 ㅋㅋㅋ


이건 기어코 투자에 성공해서 돈방석에 앉는다는
많은 투자자들의 희망을 그려보았습니다.
정말 이대로 모두 돈방석에 앉았으면...☆

제가 올린 움직이는 그림들은 이런 스케치를 통해서
아이디어를 구체화 시킨 후 진행을 합니다.
(손그림이 더 느낌좋은건...안 비밀)
아마 제가 바쁜 일정때문에 8월이나 9월부터
다시 이모티콘을 재도전 하기위한 준비를 시작할 듯 한데
그땐 더 좋은 완성도 높은 그림으로 정말 시장에 내놓고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된다면 참 좋겠습니당... 간절히 비나이다 ~~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Hey @yull91, nice post! I've developed a better appreciation for art and photos, so it's nice to see good content here on Steemit! Cheer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