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러스트] 악순이의 리얼모습? /[Illustration] her name is AK-SOON

in #art6 years ago

와우...금손은 역시 부럽네요 ^^:;;
어릴적에 만화책만 사랑하다보니 전시도 보러가고
그림도 어설프게 그려보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어느 순간 꽝손인걸 깨닫고는 그만두었다는 전설이...ㅎㅎ
너무 잘그리시네요^^ 멋집니다~ㅎㅎ

Sort:  

우와 어릴적 전시회나 그림을 보는거 이상으로 행동과 경험을 하셧다는 말씀에서 만화에 대한 진심이 전해집니다..! 정말 멋져요!!

부끄럽네요. 가끔 이사짐 정리하다가 예전에 그린 습작을 보면
추억이 솔솔 나더군요 ㅎㅎ
아이큐점프를 모으던 세대라...이젠 추억이되어버렸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78.99
ETH 3121.38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