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painted 'Travel to space' 우주로의 여행

in #art7 years ago (edited)

우주로의여행.png
제가 올해 서양화과에 처음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과동아리에서 전시회를 합니다
그래서 한번 컨셉아트로 그려보았는데요
주제가 여행이라서 우주비행사의 헬멧에비친 지구와 태양 달
그런 우주에서의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한번 스케치와 간단한 채색정도 해봤습니다.
학교에 들어와 처음주어진 과제인데 잘해낼수있을지 걱정이네요
제가 만화에 익숙해져있어서 수채화로 과제를 이어나가야하는데 서양화과 교수님들이 제 그림을 좋아하실지
걱정이네요
하나는 여행이라는 주제가 있지만 다른하나는 자유주제라서 생각이 많이 필요할거같네요 ^-^;;

Sort:  

우주여행 누구나 꿈꾸죠!!♡♡

맞아요 우주가 멋지고 색도이쁘고 잘만그리면 좋을거같아용 ^-^♡

그림 잘 그리시는데요.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그릴게용 ^-^/

역시 잘 그리시네요ㅎㅎ 비행사 표정이 지구, 태양, 달을 보고 살짝 놀라거나 신기해 하는 표정이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완전 개인 취향ㅋ)

그리고 자유주제라면 역시 먹방, 음식 아닐까요?ㅋㅋ

놀라거나 신기해하는 표정도 그리면 더 좋을거같긴 할거같네요! 여행이니까! 먹방과 음식은 사실 음식그리는걸 많이안해보고 어려울거같아서요 하지만 참고 하겠슴다 ^~^>

잘그리 시는데요!! 즐기시다 보면 좋은 작품 나올거예요~^^

좋을말씀 감사드립니당^-^♡♡

이정도면 금손 아니신가요?ㅎ

금손은 아니고 그냥 손 정도 되는거같아요 ^-^b

순간적으로 토이스토리의 버즈가 떠올랐던건... 제 눈이 잘못되었나 봅니다 ㅠㅠ 작품을 버즈로 보다니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사실 저도 버즈가 보입니다.. ^-^b

한참을 지구 태양 달 을 찾고 있었습니다^^

사실 지구는 약간 푸른색을 그려넣었지만 태양이랑 달을 어떻게넣을지 생각중이라 직접그려넣진 않았어요 죄송해요
아직 어떤 것을 그려나갈지 한번 그려본 컨셉아트라^-^/
우주 어딘가에 떠있겠죵 ㅎㅎ!

헬멧에비친 지구와 태양 달
그런 우주에서의 여행

지구와 태양 달 이 더 잘 표현되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비친모습

그러게요 유리에 비친걸 많이 그려본적이없어서 자료도 찾아보고 많이 연습도 해봐야할것같아요 ㅜ.ㅜ

종이가 너무 큰게 걱정이에여 ^-^;;

사이즈가 a2가 넘나요? ㅋㅋ 일반 포스터사이즈?

50호p 116.8×80.3이랑10호f 53×45.5 두장이에용
여행이 주제인게 10호f 에욤 ^-^/

충분히 잘 그리시고 개성있는 그림체네요 ;D
만화에서 서양화쪽 테크를 타셨다니
더 다양한 화풍이 나올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천사짱짱맨_작게.gif

감사합니다 다양하고 멋진그림 많이그려서 올릴게요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합니다 읽어볼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475.37
ETH 2485.9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