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painted , Meaningless pictures 그냥 그린그림들입니다.

in #art6 years ago (edited)

jjjjk.png()jkn.pngkkkk.pngnabia.pngto.pngtoo.png이아.jpg정물.jpg

딱히 생각없이 그냥 그린그림들입니다 ^-^
사실 스팀잇에 글이랑 그림들이 많이올라오는데요
약간 댓글달기힘들거나 무슨댓글달지
생각이안나는 글들이 있답니다. 마치 지금 이 글처럼 말이죠
댓글은 안달으셔도 괜찮아용 ^-^♡

Sort:  

vulpis님만의 그림체를 느낄 수 있네요~^^

댓글 감사함니당 고마워용 ^-^b

마지막 그림 너무 느낌 좋아요~~!(^o^)b

고마워용 ^-^♡

왠지 그림에서 괴짜가족느낌을 받고 갑니다. ㅎㅎ 개성강한 그림체에요 ~

감사합니당 그림 많이올릴게요 ^-^♡

ㅎㅎ 마지막 그림이 젤좋아요 ~~ ! ♥♥
그림 잘보고 갑니당 ^^

마지막그림은 약간 평소와다른 정물화느낌으로 그려봤어용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 ^-^b

첫번째 그림 표정이 글의 내용을 그대로 말해주고 있네요 ㅎㅎ

첫번째 그림이 약간 뭘그리지 하면서 그려서 그림에 느낌이 담긴거같아요 감사합니당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해용 ^-^

뭐 부담없이 가볍게 자유롭게 올리는 거죠.^_^
전 이런게 좋아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36.79
ETH 3067.4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