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icture drawn today 오늘 그린그림

in #art7 years ago (edited)

20180313_215342.jpg
오늘 수업으로 서양화드로잉을 했는데요 직접 물체를 보고 드로잉 해보는거였습니다. 오랜만에 디지털이아닌 연필로 그려보니 역시 그림은 연필로 그려야 맛이있는거같아요 오랜만에 연필을 쥐고 스케치를하니 재밌고 기분도좋았어요. 그리고 대학교에서 기타동아리도 들었답니다. 클래식기타 동아리인데 저는 통기타를 배우고싶었지만 이왕들은거 열심히 배우고있어요 클래식기타도 정말 재밌는거 같아요 ^-^ 음악과 미술을 서로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있는만큼 기타를 잘치면 그림그리는데 더 도움이될거같아요^-^b

Sort:  

종이와 연필만의 맛이 있지요!
이북으로 보는것과 종이책을 넘기며 보는것의 맛이 다르듯이 ㅎㅎ
즐거운 대학생활을 즐기고 계신것 같아 미소가 지어집니다.^^

감사합니당 ^-^♡

오오오 요즘 제가 하고있는 것들이랑 거의 같은걸 하고계시네요 ! 저는 통기타 치고 그림연습 하고있거든요 ㅎㅎ 오랜만에 잡는거라 그런지 손가락이 아작나고있지만요 ㅠㅠ 전 그림이 기타만큼 안늘어서 ㅎㅎ 속상하기가..이루 말할수가 없습니닷..ㅎㅎ..포스팅 잘보고갑니당!

저도 기타 처음배우고있는거라 어깨가 아프더라구용 ㅜ.ㅜ
서로 열심히해용 감사합니당 ^-^♡♡

손으로 그리는 재미는 또 다르지요~ㅋㅋ 악기를 잘 연주하는 사람은 부러워요! 기타라니 멋지세요!

저는 기타를 동아리와서 처음쳐보는거라 치는법부터 바우고있네여 저듀 연주잘하는사람이 부러워서 동아리들어온거에용 ^-^;;

시도하는 용기가 멋진거죠!ㅋㅋ언젠가 멋진 연주 하실수 있길 바랍니다~^^

청년작가님에게 @vulpis님의 후원금으로 커피 전달 잘해드렸습니다~^^

갤러리 꼭 간다고 전해주세용 ^-^/

안그래도~가신다고 전해드렸습니다~ㅎ

디지털과는 다른 매력이 있네요. 뭔가 더 정감가는 거 같아요ㅎㅎ
마음껏 예술 활동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연필그림 많이올릴게용 ^-^♡

Wow! nice post vulpis

Thanks for giving the news.

 I like your post very much. Keep it up. Stay blessed be happy.

You can check my article about Jemez N.M and give me your feedback!

You can find the article here Jemez N.M


I'll check it out. Thanks. ^-^/

Do not you cheat.

와우!! 힘내세요!!

감사합니당 ^-^

ㅎㅎ 저두 손그림 잘그리고 싶어요 ~ >_< ㅎㅎ

표지그림 보면 손그림 잘그리실거같은데욤 ^-^b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