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i Veronica, that is great painting, lovely little alpaca in the middle of flowers. Beautiful sunny day :)

(google-translator) 안녕하세요 베로니카, 그것은 꽃 한가운데에 멋진 그림, 사랑스러운 작은 알파카입니다. 아름다운 화창한 날 :)

thank you so much

테스트가 고퀄이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파티코를. 이용하다가. 바꾸었더니 내가 잘 몰라서 시험으로 아무데나 눌러보았더니
그림이 옆으로 꼿치고. 뭐가뭔지 모르겠어요 혹시 그림을 바로 세울 방법. 아세요?

글쎄요? 파티코에서는 제대로 보이는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내싸이트에 갑작스레불 청객이 찾아와. 공포감에 쉬었읍니다

그래서 파티 코를버리고 다른것으로 바꿨더니. 잘몰라. 태스트. 해본게 올려젔나봐요

문제는. 사진이 바로되는것도있고. 옆으로 눞여나와. 아무리. 바로세울려도 않됩니다 방법 없을까요?

이그림 아시겠지요 선생님. 용평스키장 만발한 꽃이 예뻐서 귀여운 알카파와 함께

그려 보았어요 마음에 드실른지요

와아!!!제 사진을 그려주시다니 영광입니다.
풍경이 더 따뜻해 지고 알파카는 더 귀여워 졌네요

사진을 올리시기 전에 기울어진 사진이든 똑바른 사진이든 편집기능으로 일단 한번 기울였다 다시 지자리로 돌린후 저장하고 올려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Your post was upvoted by the @art-venture account after manual review and included in Art-Venture magazine. The upvote and support of Art-venture magazine would greatly appreciated!
Unbenannt-1a.jpg

마치 꽃 피는 봄이 온 거 같아요.^^
기분이 좀 나아지셨는지요. 그림을 화사한 걸 올리셔서 기분이 나아지셨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달라 붙을까봐. 겁이났지요
익숙한 파티코에서 다른것으로 바꿨더니 사진이 옆으로 나와서 문제가 생겼어요
꽃그림은 @eyman님의. 여름. 용평 스키장의 전경을 올린걸. 그렸어요

@eyman님께서 사진을 편집 기능으로 기우렸다가 다시 제자리로가서 저장
을 해보라고 했는데 이해 부족으로 시도 해 보았으나 않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