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쿠사에 간 스티밋걸 입니다!! Steemit girl in Asakusa!!

in #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Hello, Tonesquare again

어제에 이은 숙소에서 바로바로 그리는...
일본에 간 스티밋걸 시리즈 그 두번째 입니다!
From previous fast drawing...
Steemit girl in Japan, 2nd series!

오늘은 제가 큰 신사가 있는 도쿄의 아사쿠사를 다녀왔습니다
정말 뭔가 딱 "일본"이다! 하는 느낌이었는데요
Today, I've been to Asakusa, Tokyo that has a big temple
It looks like THE "Japan".

서울의 경복궁 주변에 한복을 입은 사람이 많은 것처럼
이쪽도 유카타를 입고 있는 커플이나 여성분들이 많았습니다
Like people often wears Hanbok near the Gyeongbokgung Palace in Seoul
There are so many people wearing Yukata

스티밋 컨셉의 유카타를 입고있는 스티밋걸!
재밌게 봐주세요 :)
Steemit girl wears yukata designed based on Steetmit logo!
Hope you enjoy this :)

[ Steemit girl in Asakusa ]

P.S ) 어제는 영 맘에 안 들게 나와서 제가 좋아하는 그림체로 그려보았습니다 ㅎㅎ

팔로우 하시면 더 많은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Follow me to see more illustrations! Thank you :)

Sort:  

스팀잇 유타카+부채 저 정도 디자인이면 시판되어도 좋을듯한데요? 시원시원하고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시판용 디자인! 스티밋 기본 칼라들로 빠르게 구성해보았습니다 ㅎㅎ

멋지네요
좋은 여행하고 건강히 오세요♥

네 이제 이틀밖에 남지 않았네요 ㅠㅜ 열심히 돌아다니고 오겠습니다!

스티밋걸 여행시켜주려면 여기저기 부지런히 다니셔야겠어요 ㅎㅎㅎ

네 큰일입니다 ㅋㅋㅋ 그러려면 톤스퀘어 계정이 아니라 sweetsteemitgirl 계정으로 활동해야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보팅하고가요 맞팔 해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 드렸어요

그림 잘보고 있습니다. 😆😆😆눈호강하고가요

꾸준히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_@ !!!!!

무엇을 기대하시는 걸까요!

She looks great! I like the shading. :)

Thanks :)) i love steemit girl ♡

전 세계에 다 스팀을 홍보 하실껀가 보군요 쿄쿄

호호 일단 저부터 언어를 몇개 더 배워야 겠군요 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

인식님 항상 댓글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326.60
ETH 2348.8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