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paring 500 followers event! 500 팔로워 이벤트 준비중입니다!

in #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Hi, this is tonesquare

팔로워수가 4일전의 345를 가뿐히 뛰어넘어 484 팔로워까지
500을 향하여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The number of followers was 345 of 4 days ago, now 484
It is steeply increasing towards 500

원래 400 팔로워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중이었습니다만
이 정도 속도로 증가할 줄은 꿈에도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에
슬쩍 500으로 목표치를 바꿔보았습니다 하하
I was preparing an event to celebrate 400 followers.
But I didn't expect to be able to increase followers so fast
I changed the target to 500 HAHA

준비중인 이벤트와 기획 변천사를 잠깐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I'm going to give you a brief introduction of the events and planning changes :)

아크릴 스탠드! Acrylic stand!


처음에는 제가 그린 스티밋걸 캐릭터를 넣은
아크릴 스탠드를 제작할 계획이었습니다
At first, i planned to make a acrylic stand
designed with my original steemit girl character.

< 아크릴 스탠드는 이런 것입니다 >
< This is it >

저는 이렇게 만들 것을 스티밋을 시작하고
스티밋 캐릭터를 처음 그렸을 때부터 생각하고 있었지만!
I've been thinking about this since I first painted the Steemit character

스티밋 내의 연령층과 취향은 정말 다양하고 이런 걸 정말 좋아하실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일단 보류하기로 했습니다 ㅠ
There are so many types of people here, i wonder they would like this?
and I decided to hold it. T_T

만들어진다면 어떤 느낌일까 하고 스케치작업을 해보긴 했습니다
언젠가 꼭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들 것 입니다 +ㅅ+
I have been doing some sketching work if it was made
Someday I will make it in Tonesquare limited edition +ㅅ+

캔뱃지 Can badge


실용적인 것이 뭐가 있을까 하고 생각하다가 나온
다음 후보는 캔뱃지입니다
Then what is pratical products people can use?
Next candidate is canbadge

하지만 캐릭터로 뱃지를 만들면 잘 안 달고 다니실 것 같고
스티밋 공식 로고가 들어간 물건을 제작하자니
이후 저작권이나 수익에 대해 완전히 자유롭지 못해서
But If i make it with my character, you'll not put it on your stuffs
if i makte it with official Steemit logo
I would not be free with copyright

캔뱃지도 보류ㅠㅠ
Can badge denied

다시 아크릴 Acrylic thing again


아크릴로 돌아와서 스티밋과 함께 하는 일상을
잘 표현할 수 있고 캐릭터가 들어가면서
저작권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생각하다가
Back to the acrylic product, I consider
How to express daily life with Steemit,
Using my own character,
and being free with copyright

이런 디자인의 투명 아크릴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I made this design!

이렇게 먹스팀샷을 찍을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겠죠?
Will be useful in taking food pic

곧 있을 500 팔로워 이벤트 많이 기대해주시고
풀보팅할 보팅파워 꼭 남겨두세요 :)
Prepare for next 500 followers event!
and also prepare voting power to FULLVOTE :)

팔로우 하시면 더 많은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Follow me to see more illustrations! Thank you :)

Sort:  

Go Tonesqure Goooo!

Go Go! 감사합니다 ㅎㅎㅎ

멋지네요~~ 아크릴스탠드 완성되면 이쁠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아크릴 스탠드가 땡기네욤ㅎㅎ

아크릴스탠드 원하시는 분 많네요 ㅠㅠ 둘다 제작해야하나ㅠㅠㅠㅠ

So cute, your drawings are really amazing!

Check my another pics :)))

I'm already your follower for long time ;)))

완성품 갖고 싶네요.
아크릴 스텐드로요..

아크릴 스탠드 인기 많네요 둘다 제작할까 하는 마음이 계속 듭니다ㅠㅠ

저는 투명 아크릴 너무 갖고싶네요....ㅎㅎ

그쵸! 투명아크릴 이쁜것 같아요 ㅎㅎ

참 이쁘고 귀엽네요 ^^
잘 봤습니다.

이제 15팔로워 남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너무 탐나네요 ㅎㅎㅎ 특히 투명 아크릴 너무 갖고 싶습니다! 이벤트 하실 때 꼭 당첨되면 좋겠네요~

500달러정도 모인다면 30명에게 아크릴을 보내드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ㅎㅎ

역시; 대단하세요 ㅎㅎ응원합니다! ㅎ

ㅎㅎ 감사합니다 기대해주세요 :)

✈ 먹스팀샷을 찍을 때 유용한 투명 아크릴 정말 탐납니다! ㅎㅎ 500 팔로워 이벤트 기다릴께요 ㅎㅎ

이 글을 쓰고 팔로워가 또 10명이 늘어버렸습니다 ㅋㅋ 저 내일부터 일본 여행가야 하는데 ㅠㅠ

✈ 톤스퀘어님 일본 여행 잘 다녀오시고 즐겁고 맛있는 사진 많이 찍어오세요 ㅎㅎ 기대할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