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watch game fanart 오버워치 팬아트입니다

in #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그 동안 그렸던 오버워치 팬아트입니다. 군대에서 마우스로 그렸던 그림들입니다 ㅠㅠ
Hi, I'm Tone^2
These are the fanart of Overwatch that i drew it with a mouse when i was in military service.

FB_IMG_1494994456886.jpg
오버워치 // 맥크리, Overwatch // Mccree

FB_IMG_1494994463057.jpg
오버워치 // 루시우, Overwatch // Lucio

FB_IMG_1494994449675.jpg
오버워치 // 솔져:76, Overwatch // Soldier:76

FB_IMG_1494994437043.jpg
오버워치 // 메이, Overwatch // Mei


마지막 메이는 전역하고 그린 그림이네요.
팔로우 해주시면 더 많은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The last drawing was drawn after military service.
Follow my account to see more drawings. Thank you!

Sort:  

?? 마우스로 가능합니까?? 저는 졸라맨도 못그리겠던데..
졸라맨.jpg

대단하시네요..

1.jpg
저랑 비슷하시군요.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기다 로이님이랑 우님 봇팅하고 갑니다 빵터졌네요

두분 ㅋㅋㅋㅋㅋ 센스가 철철 넘치십니다 ㅋㅋㅋㅋㅋ

와...그래도 저보다 디테일이 살아계시네요.

네 군대에서 절실하니까 되더라고요 ㅠㅜ

잘웃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현실을 알게해주셔서..

My Mccree, done by mouse too
overwatch.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인재가 굉장히 많군요 ㅋㅋㅋ

wow. Good abstract painting!

추상화 아닙니다~ 극 실사화입니다~ ㅋㅋㅋ

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RT!! art is good. Thanks!

군대에서 마우스로 그린 퀄리티가 저정도라니 ㅎㅎㅎ

지금도 그렇지만 실력이 필요했습니다 ㅠㅜ 열심히 그렸어요 ㅋㅋ

마....우....스!

마지막 그림빼고 마우스로 그린 그림입니다. 손목나가는 줄 알았어요 ㅠㅠ

워~~~엄청나네요 ...

감사합니다 한땀한땀 그렸어요 ㅎㅎ

멋진 능력자님 ^^

능력자라니 언제 들어도 적응이 안되는 말중 하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애초에 마우스가 문제가 아니군요...OTL

하지만 마우스로 작업하면 작업시간이나 섬세함이 많이 부족해지는 건 있지요 ㅎㅎ

정말 멋집니다~^^
대단하시네요
이글이 트렌딩에 올라서 세계인들이 보고 깜짝 놀랐으면 싶네요

현재 art태그 트렌딩 상위 1,2위에 있네요 감사합니다니!

Good to hear that. Tnx!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