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How to draw Cute Kitty! 귀여운 고양이 그리는 방법!!

in #art7 years ago

Today I draw some cute kitty!
and Following tutorial is how to draw them :P

오늘은 귀여운 고양이를 그려보았습니다
이어지는 내용은 고양이를 그리는 방법입니다 :P

1. Sketch

고양이1.jpg

Be careful with the margin between canvas and object(cat)
Also FOCUS on the shapes and details
배경과 피사체의 여백에 주의해주세요
모양과 디테일에 집중하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ㅎㅎ

2. Silhouette & Basic coloring

고양이2.jpg

This process is about finding the mass and silhouette
so don't be afraid if it looks like a ghost : )
덩어리와 실루엣을 찾는 과정입니다
귀신처럼 보여도 놀라지 마세요 :)

3. Lighting & Details

고양이3.jpg

There are 2 diffrent kind of light here
White main lighting from front, and blue lights from behind
It makes the painting more natural
두 가지 다른 빛이 있습니다
하나는 앞에서 오는 흰색 광원이고, 다른 하나는 뒤에서 오는 푸른 환경광입니다
그림을 좀 더 자연스럽게 보이게 해줍니다

4. Polishing

고양이4.jpg

now draw more details with fur type brushes!
Don't forget to draw cat whiskers :P
마지막으로 털느낌이 나는 브러쉬로 디테일을 더 그려주세요
고양이 수염을 묘사하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P

팔로우 하시면 더 많은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Follow me to see more illustrations! Thank you :)

Sort:  

말로는 쉬운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정말 쉽게 따라 그리기 시리즈도 만들어보겠슴니닼ㅋㅋㅋㅋㅋㅋ

Wowwww . . amazing

Thanks pls follow me if you like the post :)

I have follow you my friend. . i hope

멋진 그림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그림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1단계 부터 안되면 어떻하나요 ㅋㅋㅋ

1단계는 대충 얼버무리시고 2단계부터 하시면 됩니다 (?)

톤스퀘어님은 어떤 프로그램 어떤 태블릿 쓰시나요? 그것 또한 컴퓨터로 그림 그리는데 중요한 것 같아 질문 드립니다.ㅎㅎ

저는 포토샵 CC 버전을 사용하고 있고요 태블릿은 와콤사의 인튜어스4 라지 사이즈 사용하고 있습니다. 태블릿은 나온지 제법 되었네요 7~8년쯤?

이 분 최소 밥 로스...

어때요 참쉽죠 멘트 저도 한번 꼭 해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우연인가요? 저번에 원래 그리려했던 고양이가 이 고양이인데 ㅋㅋ tonesquare님의 그림실력에 감탄하고 갑니다^^

아 원래 그리려고 하셨던 고양이가 이 친구였군요 ㅎㅎ
재밌게 보셨다면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리스팀 해주시는 것도 살짝 부탁드릴게요! :)

2번까진 어찌어찌되는데..
3번부터 뭔가 이상함.. 2.1~2.9가 필요할듯..ㅡ,.ㅡ;;;;

2번까지 오셨으면 다 오셨습니다! 거기서 더 밝은 색과 확 어두워 지는 부분을 찾아주면 됩니다 ㅎㅎ

전 감히 미쳤다고 표현하고 싶어요.. 대박 금손..
밋밋한 눈알에.. 조금만 더 덧그리니 눈알이 생생하게 생동감이 느껴져요.

과찬이십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그림그리기가 그렇게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몇가지 룰만 지키면 되는걸요

Super adorbs.

So adorabl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543.19
ETH 333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