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followers event] cnstlf60님 디자인 완성본입니다! Last design for event winner!!

in #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i!

200 팔로워 이벤트 당첨자 그 마지막!
@cnstlf60 님의 요청사항입니다!
The last winner of the 200 followers event!
This is a design for @cnstlf60

아래는 요청 내용입니다!
The request is below

"카페스튜디오제이슨과 스팀밋, 결재 가능을 한꺼번에...
저희 카페에 붙여서 홍보하고 싶어서요
꼭~~~ 부탁드립니다."
Ad about Cafe studio jason with SBD, Steem available

프로필이나 썸네일 이미지로 잘 쓰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려요 :)
I hope you like this pic as profile or thumbnail
Congraturation :)

팔로우 하시면 더 많은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Follow me to see more illustrations! Thank you :)

Sort:  

Will definitely be checking out more of your work.
Seems pretty good!

Good! check my artworks :) tnx!

Followed and upvoted :) this is great!

There will be more steem available stores :)

스팀잇 로고를 배경으로 깐 게 멋지네요! @painterjuwon 입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드렸어요 kr-art 태그 사용 부탁드립니다 :)

@tonesquare 님이 금손인건 알았지만, 정말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 내시네요.~ 제이슨 사장님도 그곳을 함께하는 많은 스티미언 분들도 흥이 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다같이 홍보하고 하나씩 만들어나가요 ㅎㅎ

Great 🖒🖒🖒🖒🖒❤❤💚💚💛💛

I wish I can see this kind of Ad everywhere : ))

Thanks buddy
Respect

✈ 와... 톤스퀘어님 정말 엄청나시네요... 이렇게 재능기부도 해주시고 멋지십니다! 짝짝! ㅎㅎ

이벤트에 당첨되셔서 ㅎㅎ 다음 이벤트도 기대해주세요 :)

한 눈에 들어오는게 참 멋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