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은

in #art6 years ago

스님가르침을 순종하는 것이 좋다 관련보십시오. 귀하의 경우,이미 분명 좌절 감도 သောကတွေ 작은 역할을 제거하지 발생나에게 말할 것이다. 최근 질병 수당을, 음성
나는 그에게 질문을했다 생각합니다. 당신이 정말 좋은 하시겠습니까질문. 왜 꽤 아픈했다적응, 그들은 대피소를 원한다. 사실, 몸은, 많은 웃음 နေမကောင်းတာ
나는 병에게 자신을 애완 동물 싶다. 학생들은 간단한 좋은 원하는.
image
그래서, 뭐 "고 말했다 당신이 시작하고 영어로 종료 하시겠습니까, 내 목적을 알고 같은 의학 및 치료하고 싶다 "본다. 주교나는 그에게 마실 수 있습니다. 예, 나는 그를 있다고 말했다 I기억해야합니다. "일단 치명적인 질병 에이전트로 인식art1
같은 폐 질환과 같은 심각한 질병을 앓고있는 사람이있다.
그는 많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설뿐만 아니라 탄력 후 질병에 굴복하지 않았다
적어도 나는 갈 수 있습니다. 남자의 이름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 아기입니다 "기억
나는 말한다. "열쇠는 열정에서 작동하도록 노력하고있다.
아무것도 관련이 없습니다. 나는 가난했다. 나쁜 도달 학교 취소나는 대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전체를 할애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것이다. 내 상태
s 번째 이득을 개선해야 다른 들어 가지 어느 날,없는
올 것이다 끝은, "လိုက်် 말했다.
개미는 어떤 선생님으로부터를 주장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가능성으로 간주된다 လူထူးလူဆန်း 라운지. 나는 이야기사이코 활성 비율, 아직 할 수 없습니다. 이 학생들
또 봐요. 피부의 표면을 위해 더 나은 특정 유형을 수용한다.
더 정중 한 몸짓. 그는 교사는 단어를 많이 말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아주 잘 갔다 말했다.
열정은 나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모든 사람의 삶의 전형이다
파워 포워드. 곱 제공 자동으로 발생합니다.
출산 곱해야합니다.
art3
@thantzintun

Sort:  

Congratulations @thantzint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