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 Coffee ]

in #art6 years ago

모카포트로 추출해서 만드는 아이스커피는 정말 최고죠 ^^

The things I bought because I'm deeply interested in coffee.  The flavors of each bean, the process of grinding and extracting beans directly.  All these factors included in a cup of coffee are so enjoyable.








Thank you for visiting my blog *^^*


Sort:  

덕분에 생명력을 얻은 아이들. 미녀와 야수에서의 시계와 티포트 처럼 댁에서는 그라인더와 모카포트가 대화 나누고 있을 듯 해요.

와! 귀여운 상상력이네요 ^ㅇ^ 밤만되면 소곤소곤 수다떠는 기구들 ㅎㅎ

전 콜드브루 내려마시는데 모카포트도 도전해보게 만드는 사진이네요.

한번 시도해보세요 ^^ 간단해서 누구나 할 수 있을거에요!
추출되는 커피엑기스가 올라올 때 나는 향은 정말 좋지요 :-)

가스불에 끓여야 하는거죠?
요즘은 전기레인지만 있는집이 많아서...

저는 인덕션이 없어서 계속 가스레인지에 했어요 ^^; 왠지 될 것 같기도 한데요?!

인던션은 전용냄비가 아니면 가열자체가 안되더라구요
ㅠㅠ

헉..그런 불편함이 .. 처음 알았어요 ㅇ ㅇ;;

인던션인경우엔 ᆢ
무지빨리 끓는 장점도 있죠
가스불이 5분이라면 인덕션은 1분

한창 사용하다가 방치했는데 ㅎㅎ
이글을 보고 다시 꺼내 봅니다^^
저도 시원한 아아 한잔 해야겠네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저도 한동안 여유가 없을 때는 방치해 두기도 해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무조건 직접 내려먹는게 최고같아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989.78
ETH 3524.3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