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ics Fanart, Hellboy]헬보이 팬아트를 그렸습니다.

in #art7 years ago

간만에 팬아트로 인사드립니다.
오늘 그린 것은 세계유일 "탈모" 히어로 헬보이입니다.
머리털이 없어도 영웅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고 계신분이죠.
It's a fanart Hellboy from Dark Horse Comics.
IMG_1606.PNG

과정샷 나갑니다.
process


IMG_1601.PNG


스케치를 합니다.
sketch


IMG_1602.PNG


pen work
펜터치를 합니다.


IMG_1603.PNG


스케치했던 레이어를 깎아서 그대로 음영표현을 했습니다.
mid-tone

IMG_1604.PNG


색을 올립니다
painting

IMG_1605.PNG


피부의 반사광을 그립니다.
highlight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림으로 풀어봤습니다.
미숙한 그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s for watching. I hope you Enjoy it!

Sort:  

와우,이게 정말 멋지다. 너의 스타일이이 캐릭터에서 아주 좋아, 헬 보이 (Hellboy)를 많이 즐긴다.

Thanks @cryplectibles. I have always enjoyed your comic book posting.

UPVOTED.
very good.
I would be happy if you like to follow me and give your opinion about my posts.
Thanks.

어디보자...탈모에 좋은 샴푸가 있었는데..

탈모방지에는 오치샴푸!

cool work soyo!

Thanks turtle!

퀄리티가상당합니다 ㄷㄷ 시간투자도많이하셨을듯 감탄하고갑니다 ^^

팬아트는 덕심으로 그리는거라 시간가는 줄을 모르고 그렸죠.

와 아주 간단하게 보이지만 정말 세밀하게 잘 하신 것 같습니다.
멋진 그림이에요~~ 잘 구경하고 갑니다^^

김성민님 매번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봐줄만한 그림 준비하겠습니다.

아 네 헬보이도 괜찮았습니다. 제가 그림하고 안친해서 그런지
다 보기 좋아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헬보이가 너무 귀여운데요 ㅋㅋ

설마 취향이 "대머리"신건가요?

ㅋㅋㅋㅋㅋ 탈모히어로 ㅋㅋㅋ 심한 술톤피부에 탈모까지 완전 아재히어로네요 ㅋㅋㅋ
@soyo 그림을 보면 크로키실력도 대단하실 것 같아요.

거의 울버린과 더불어 투탑 아재 히어로죠.
그림실력은 항상 아쉽죠. 크로키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미소녀들과 더지찡만 보다가 헬보이라닛!!..🙈
너무x1000 잘그리셔용><

새로운 스타일 도전하다가 스트레스가 쌓여서 손에 익은 걸 그려봤습니다.
좀 뜬금포였죠? 내일 만화 하나 더 올리고 예전 그림 중에 @jueun님이 좋아할만한 예쁜 소녀라도 올려야겠습니다.

욘두 형님이랑 비슷하게 생긴 거 같아요ㅋㅋㅋ
멋진 그림입니다 ;)

욘두 형님도 탈모 영웅이시죠. 가디언 오브 갤럭시에서는 라쿤이 매력적이라서 언젠가 그려볼 생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71.08
ETH 2763.7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