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 색연필화 feat. 아이유

in #art6 years ago (edited)

Steemit에 첫 글(?)을 아이유그림으로 시작하게 되었네요

색연필 인물화는 처음이라 어색한 부분도 많이 보이지만 편안하게 감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인물화 그리는 법을 따로 배우면 좋겠지만 아직 거기까진..ㅎ

아이유1.jpg

재료는 prisma 색연필만 이용했습니다.

몇 색인지 몰라요 그냥 잡히는데로 썼어요ㅋㅋㅋ

궁금한점 있으시면 물어봐 주세요

저도 이제 시작이라 한장씩 꾸준히 연습해나가겠습니다

다음은 친구들을 그려볼꺼에요 연필로~

.
.
.

그림그리는 스티머들 우리존재화이팅★

Sort:  

그 친구분들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이런 거에 완전 무식이라 궁금한 게 있을 수가 없는데..
인물화는 처음이라시는데....... 대....박 ....아 ....이 ....유 ....다 ...금손이신가요? ㅎㅎ

ㅎㅎ네 맞아요 아이유 입니다 한눈에 알아보신건가요? 감동 ;) 금손이 되고 싶은 평범한 1인입니다 @feyee95님의 사진이야 말로 금손인증인데요? 저도 사진 정말 좋아한답니다~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빈둥대기만 하는 deadPXsociety입니다. 첫 포스팅 반갑습니다. 그런데 태그가 좀 그래요. kr-art, kr-drawing 처럼 사람들이 많이 다는 태그를 달아보세요.

ㅋㅋㅋ데드픽셀님의
애증엉 어린댓글 소중히 받아 바로 수정하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이유는 아시죠?ㅎㅎㅎㅎㅎ

우와 대단합니다.. 보팅파워 아낀다고 모으고 있었는데 그냥 풀봇 드리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좋은 그림 꾸준히 그려나갈 수 있게 응원해주세요!

대박 똑같아요!!!! 제얼굴도 그려주세요~

당근이죠 멍감님은 0순위에요 cgv 골드클래스 같은 너낌? you know?

Thank you so much:)

그 다음은 저를 포함한 스티미언이 대상이 되기를 ㅎㅎ

그림이 좀 더 익숙해지면 스티미언이 대상이 되어보는 것도 재밌는 이벤트가 되겠네요!
@showroo님 벌써 줄 서신 건가요? :)

우와...손이 반짝반짝 하실 것 같은데 금가루 묻히시고 계시죠????팔로우 하고갑니다 ^^ 자주뵈어요 ㅎㅎ

ㅎㅎ반갑습니다!

그림 너무 잘그리세요~~😊. 아이유 그림 보니까 더 반가워요. ~~

@yunasdiy 님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도 너무 좋았어요ㅎㅎ자주 뵜으면 좋겠어요

우웅우우웅~
진짜 대 단 하 시 다....는
색연필로도 이런 연출이 가능하군요 ^^
멋집니다.
그리고 반갑습니다 ^^

감사합니다! 다양한 재료로 다양한 접근 시도 해보겠습니다 :) 반가워요

따로 안배우고 그냥 그리신거에요? 대단하시네요 ㅠㅠ우와 감탄했어요 도대체 어떻게 그리는거에요??..제가 인물에 취약해서ㅋㅋㅋ

네ㅎㅎ 인물쪽은 동양화나 서양화 같은 순수미술 전공이 아니면 배울일이 없으니까 저도 아직은 야매로 그리고 있어요 열심히 연습해 봅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2.20
ETH 3059.0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