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Paris #1] 파리의 오랑주리미술관 'Orangerie'

in #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제이 입니다
오늘은 파리 오랑주리 미술관의 꽃 그림을 스티밋 님들과 공유 하고 싶어 간단히 포스팅 해요 .

저도 꽃을 참 좋아해요
마침 4월 첫주 월요일이라 오랑주리 미술관이 무료 개관을 했어요 !
그리고 천천히 돌아보니 모네부터 피카소까지 이쁜그림들이 참 많았어요 그중 전 꽃 그림들을 모아 봤습니다 .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오랑주리 미술관의 꽃 그림들이에요 💕
부엌이나 현관입구에 걸어두면 너무 이쁠것 같아요
오늘도 꽃같은 하루 보내세요 💐

Sort:  

제이님 빠리시군요!!!!ㅎㅎㅎㅎ 저거 르누아르 작품이네요ㅠㅠㅠ
정말 너무 예쁘고 매혹적이죠...ㅎㅎ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래요^^
스팀잇으로 소식 자주 들었으면 좋겠어요!

파리여행 가셨군요 ㅎㅎ 날씨는 괜찮나요 ~??

으아아 제이님 파리시군요- 꽃 무지무지 좋아해요 :)
핸드폰에 이어폰 꽂고 작품 설명도 들어보고 싶어지네요..
갠톡으로 파리 하늘 사진 받아볼래요 헤헤 ♥

오랜만에 들렸어요! 오랑주리 미술관 작품들 아름답네요ㅎ
제이님 파리에 계신건가요?ㅎ
무척 좋아하는 곳이에요! 소식 또 들려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840.18
ETH 2589.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