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corn Garden 유니콘가든 (Virtual Reality Painting!)

in #art6 years ago (edited)

Few years ago,
I attended New York Affordable Art fair as an artist.
I prepared my painting and the gallery's 3D application team helped me out
to do 3D hologram graphic (VR: Virtual reality)... like a Pokemon Adventures game.
So my painting became a new technology pop up work, and it was sold to a collector!
If you want to try to see my work as multi dimensional version, please download iPhone app 'AR-T' (**it's free!!!!)
and place the camera over my illustration!
It will be pop-up in front of your eyes :)

전에 유행했던 포켓몬 vr게임 기억하시나요?
그 느낌으로, 아트 작품을 만들었어요. 물론 저 혼자 한건아니구, 겔러리 앱 개발팀이 도와주셨답니다.
이걸로 뉴욕 아트페어도 나가서 그림도팔고 나름 저에게 의미깊은 그림이에요:)
아이폰에 AR-T앱을 다운받으셔서 앱 카메라로 제 그림을 보시면 3d로 튀어나온답니다!
앱은 공짜이니 한번 시도해 보세요!^^




Sort:  

Congratulations @skylarhki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정말 신기해요! @홍보해

우엥 감사해요!!

아이폰이 아니라서 못보지만 영상으로만 봐도 멋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오 영상 올려놓기를 잘했네요:) 칭찬감사합니다 ! ㅎㅎㅎ

그림색감이 너무 예쁘세요 ~!!! 르바고님 댓글창에 링크보고 왔어요 ㅎㅎㅎ

저는 취미삼아 그림그리는데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cantnight 님 ! 방문감사드려요 !!팔로우 했어요 소통환영해용 !!!

오 정말 신기 합니다. 멋진 작품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감상 고맙습니다 !

헉.. 르바님 포스팅에서 보고 달려왔어요 진짜 진짜 신기합니다 + +

레이어들 따로 그려서 앱에 적용하는 시스템이에요. 감사합니다 ^^!

@skylarhkim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minjirunge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아아아 고맙습니다!!!!

너무 멋지네요! 전시된 것 보고 구경하러왔어요^^

헤헤 넵 감사해요. 자주 구경오세용 !!

우와 넘 이뻐요 ~~ 정말 제 취향 이에요 ㅠㅠ

ㅎㅎ 꺅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