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sian beauty drawing- 동양풍 미인 그림

in #art7 years ago

와아 이런 스타일의 그림은 저 안 그려본 적이 없어서, 제게 무진장 어려울 뿐더러 굉장히 색달라 보이는데. 눈이랑 너무 이쁜 것 같아요. 검은색으로 좀 더 덧칠하면 동양인 느낌이 확 날 것 같은데요. 아닌가요 ㅎㅎ

Sort:  

ㅋㅋㅋㅋ넵...사실 저도 회색이 맘에 걸려서 검정으로 바꿔볼까했는데 생각한 것보다 이미지가 달라져서...ㅜㅡㅠ 처음부터 검정으로 시도했어야 했는데..고치려니 엄두가 안나서요..ㅠㅜ...너무 순정만화풍의 그림이지요ㅎㅎㅎ

아하 순정만화라서 일부러 그런 거였군요 ㅎㅎ

좀 샤랄라~한 느낌을 주고 싶었거든요~근데 좀 덜한것 같기는 해요..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