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역경과 고난의 수채화 도전기

in #art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 입니댜~ :)
오늘 알고 지내던 언니에게서 소포로 선물을 받았어요~
기쁜 마음에 바로 뜯어 사용했어요 !




image




...방이 많이 정신사납죠...? ㅋㅋ
선물을 보내준 언니는 제 인증샷을 보곤
"책상이 꼭 너의 정신 세계에서 온 것 같다" 라고^0^...
아무튼 저 중에서 제가 받은 건
플라밍고 가랜드 입니다~!




image




원래 같이 달으라고 led전구도 보내줬는데
그건 다른 쪽에 달았거든요!
뭔가 허전한가 싶어서 다이소에서 득템한ㅋㅋ
종이 꽃으로 나름 데코도 (?) 해보았습니다




잡설이 길었네요!
아무튼 한여름에 정말 잘 어울리는 플라밍고로 방을 장식하고 나니!
창작욕이 마구 솟지 뭡니까!!!!!! 😎
그래서 저번에 사두었던 8천원짜리 !!! (거금!!!
신한 수채화 물감 세트와 함께 수채화 도전에 나섰습니다!! (빠밤)




image




아니 그런데 이게 웬말입니까ㅜㅜ
유튜브에서 본 예쁨예쁨한 파스텔 색상은 어디가고
초등학생 때나 그려봄직한 포스터 칼라 컬러가ㅜㅜ
알고보니 그런 파스텔톤은 섞어서 나오는 게 아니라
그런 물감을 구입해야 하더라구요ㅜ...
전 색이란 섞고 섞다보면 답이 나오는줄..☆




image




물을 많이 쓰면 되나 싶어 해봤지만
애꿎은 드로잉북만 엉엉 울고ㅠㅠ
제 마음도 울고..☆
하지만 첫 술에 배부를 수도 없고!
이왕 이렇게 된 것 이것저것 그려나 보자! 하고 도전했습니다




image




ㅎㅎ... 저도 제 그림을 보면서
아 이건 이런 꽃이구요, 저건 저런 꽃입니다~^^
라고 설명을 달고 싶지만
아마 저런 꽃은 존재하지 않을거에요...
손이 가는대로 그렸거든요ㅠㅠ...
저에게 싱크로율은 아직 너무나 어려운 과제인 듯합니다☆
그냥 뇽꽃이라고 해둘까봐요..




image




물론 선도 엉망이고
색 사용은 물론 물 농도 조절까지
제대로 된 건 하나도 없는 그림이지만
그래도 뭔가 이렇게 그려 보고 손을 움직여 보고 하니까 재밌더라구요 : )
취미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하는 내가 즐거운 게 짜장이다(?) 아니겠습니까
😀




...부디 이번 취미는 오래 가야 할텐데 말이죠
첫 번째 꽃 참고 유튜브 링크 :

















































Sort:  

금손. 부럽습니다

금손이라니 !!!!!!
😲😲😲😲😲😲😲
정말 과찬이십니댜 감사합니댜..

솜씨가 있으시네요
물감을 섞어서 원하는 색 만들기 쉽지 않더군요
웬만하면 원하는 색 구입한답니다

역시 다들 그렇게 하시는군요ㅠ.ㅠ...
물건 욕심은 또 많아가지궄ㅋㅋ 이러다가 물감 엄청 늘어나는건 아닌지 걱정이에요

정말 솜씨가 많으시네요 제가 그림을 공부를 하면서 아이들 그림을 가르칠 때마다 하는 말이 있었어요
"손이 가는대로 그려 보라고" 처음에는 어렵지만 습관이 되다보면 좋아 질 거라고...손이 가는 대로 그린다는 것이 정답입니다 ^^

헉 칭찬 감사합니댜~
왠지 부끄럽네요.

와!!! 정말 금손이시네요 ^^
대단하세요 >_<
저도 한번 따라 그려보고싶네요
잼있을 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

금손이라니이..!!!!!!
재미는 정말 있어요! (?) 유튜브 영상을 잘찍어두셔서 보는데 따라하기 좋더라구요 ^0^!

대단하십니다.. 이정도면 취미가 아니라 특기라고 하셔도 될 거 같은데요 ㄷㄷㄷ

헉 정말요 _
용기내서 더 해봐야겠어요! : )

우와, 진짜 잘그리셨어요!! 유튜브 보고 한다고해도 쉽지 않을것같은데 금손이시네요!!

헉 정말료..? 감사합니댜... <3 (하트
영상을 잘 찍어주신 덕분인 것 같아여!!!
방문 감사해용 ~ 팔로잉하구갈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40.76
ETH 3388.8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