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 날 (A Blue day)

in #art7 years ago (edited)

mungangkim.png

요즘 글을 쓰고있는데, 그 글에 나오는 우울한 주인공을 그려봤어요.
우울한 그에게도 해가 뜨는 날이 찾아오길 ~
이 그림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모두 행복한 2018년 되시길 바랍니다.

(I'm writing these days, here is the depressed main character in the article. : ) )

Sort:  

글을 쓰시는 군요. 너무나 멋집니다. 저는 책 읽는 것만 좋아하고, 글은 매일 저녁 일기만 쓰는데....글 잘 쓰시는 분들 너무나 부럽습니다.

저도 처음 도전해보는거에요 ~ 올해 안에 공모전 도전하는걸 목표로 하고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글의 주인공이네요
특유의 키치함이 매력이에요
당신의 부지런한 취미생활을 항상 응원합니다!
짜요!멍감상!

ㅋㅋㅋ 매일 완성되지 않은 글을 구독해주는 수몽님 ! 감사~ 수몽님 프로필도 그려줄까요? ㅋㅋ

그 말을 엄청 기다렸어요ㅋㅋㅋㅋㅋ그려주시면 전 완전 감사땡큐아리가또쉐쉐

수몽님 생김새를 스스로 묘사해주면 그려줄게요!! ( 얼굴을 알고있지만 어떻게 묘사하는가에 따라 결과는 다르게~ ㅋㅋ)

얼굴형은 약간 호랑이 아니면 곰개과에요
그리고 눈썹은 얇고 적당한데 미간이 다른사람들보다 조금 넓어요
눈은 짧고 동그랗고 아주작은 쌍꺼풀이있어요 콧대는 얼마전에 생겼고 콧볼이 좀 넓어요ㅎㅎ 입은 크고 시원시원하게 생겼어요 이빨보이게 잘웃어요ㅎㅎㅎㅎㅎ자 이제 못그리면 바보에요 알겠지요?

우울한 그림을 보고 행복하라니 너무하시네요!ㅋㅋㅋ
다음엔 행복한 주인공 기대합니다~

이야기가 비극이라 사실 주인공이 행복해지긴 힘들겠지만...ㅋㅋㅋ 노력해보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주인공 우울해보입니다.
하지만 곧 웃는 주인공도 만들어 주실거죠? ^^

우울한 날이 있으면 좋은날도 있는 법이니까요 ~ 곧 웃고있는 주인공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

그림이 개성있고 멋지세요.^_____________^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지네요.ㅎㅎ

우아아 그림 마음에 들어요.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하신건가요? :0
쓰시고 있는 글이 궁금해지는 그림입니다 :D

네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했어요! magical-salt님도 그림 그리시는 분이시네요~>< 반가워요!

2018년은 좋은일만 생기시길 바래요~~

yunasdiy님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앞으로도 따뜻한 그림 많이 그려주세요! 기다릴게요~

어떤 글 쓰시는지 궁금해요!!! 글도 살짝 살짝 풀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