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Josee, The Tiger And The Fish, 2003) 팬아트

in #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eerrrok 입니다~


최근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란 일본영화를 다시 봤습니다

올초에 봤었는데 또봐도 재밌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본영화를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아서 잘 보진 않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보게됐습니다

그런데 정말 재밌게 봐서 라쇼몽 다음으로 좋아하는 일본영화가 되었어요~

기회되시면 한번 보시길 추천 드릴게요 ㅎㅎ

일본영화를 좋아하지않는 분들도 재밌게 보실수 있을것 같아요^^


제가 그린 팬아트는 그 영화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입니다

두 주인공이 함께 달리며 즐거워하는 장면이에요^^



Sort:  

영화는 못보았지만 그림이 참 예쁩니다... 유명한 영환데 본다 본다 해놓고 계속 못보고 있네요 ㅠ 이참에 봐야겠어요 ㅎㅎ

네네~ 뭔가 남는게 많은 영화에요 ㅎㅎ 배우들 연기도 좋고 생각할 거리도 있고

Love the picture

Thank you~^^

이런 그림 그려줘서 고맙습니다. 마지막 씬에서 담담하게 그려지는 쓸쓸함에 오열했었죠.

마지막씬도 정말 눈물나죠ㅜㅜ 여러가지로 저한테 감동을 준 영화였어요

그림이 참 예쁘네요. 저한테도 참 인상 깊은 영화였어요.

감사합니다~ 공감해주시니 넘 좋으네요^^

우정이 그림으로만으로도 느껴지네요 ㅎㅎ
언제한번 시간될때 관람을 해야겠습니다
잘 봤습니다 :)

네네 좋은영화라 꼭 추천드려요~!

전 이 영화를 네번정도봤어요 볼때마다 다른 느낌

맞아요 추천해주신분도 여러번 봤는데 볼때마다 다른 느낌이 들어 너무 좋다고 하셨어요~ 저도 시간이 지나서 또 보면 그런 느낌 공감할 수 있을거 같아요^^

연애하기전에 연애할때 헤어졌을때 결혼한후에 이렇게 네번봤는데 다 느낌이 다르더라국요 점점 찌질한 남자를 이해해간다고해야하나 처음엔 조제에 집중하다가 주변으로 확대되는거같기도하고요 ^^과거를 생각하게하는 포스팅자료여서 일러스트를 한참봤네요

그럼 저도 인생의 전환점이 될때 한번씩 봐야겠어요 ㅎㅎ 누군가의 옛날을 생각하게 할 그림을 그려서 너무 기쁘네요^^

한국 인디영환줄 알았는디..;; 완전 착각하고 있었네요
개봉관이 적어서 사라졌다고 들은..
아니 그건 고양이를 부탁해 였나?
아 헷갈린다

저도 그쪽은 잘 몰라서..ㅎㅎㅎ 재개봉을 했던걸까요 나온지 꽤 된 영화라~

저도 참 좋아하는 장면이예요. 저도 관련해서 팬아트를 그려놓은게 있었는데 조만간 소개해야겠어요. 따뜻한 그림 잘 봤습니다 :)

오~ 보고싶어요~!^^ 소개해주시면 바로 보러갈게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장면이에요!! 예쁘게 잘 표현하신 것 같아요 :)

정말 보고있으면 행복해지는 장면이죠^^ 감사합니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보고 알수 없는 느낌을 받았었어요. 뭐랄까 로맨스인데 여느 로맨스와는 다른... 끝날걸 알면서 시작한 로맨스랄까요

그렇죠.. 그래서 더 좋은 영화였던거 같아요 여느 멜로영화와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맞아요 ㅎㅎㅎ 근데 되게 그림을 잘그리셔요~ 앞으로는 어떤 그림을 그려주실지 기대가 되요~ 디자이너 이신가요?

앗 감사합니다ㅎㅎㅎㅎ 디자이너 보다는 작가준비하고 있어요~ 인물화 쪽 자주그립니당^^

우와 ㅎㅎ 되게 잘 그리실거 같아요!!! 부럽습니다 저도 디자이너가 되고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639.69
ETH 273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