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Dharma / 달마도

in #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meerrrok입니다~

주말은 잘 지내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이번에 올릴 그림도 늘 올렸던 그림하고는 좀 다르네요

제 맘대로 달마도를 그렸습니다~
제가 불교는 아니구요^^;

저를 가르쳐주신 선생님이 언젠가 그렸던 달마도가 너무 멋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가끔씩 그려보곤합니다

곧 월요일 일과 시작이네요ㅜ 모두들 이번 한주도 보람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image

Sort:  

크허 그림과 더불어 붓 질감 끝내줍니다!!! 혹시 종이에 붓으로 작업하신건가요?ㅋ

감사합니다~! 아니요 저건 아이패드로 그렸어요~^^

오 저희 아버지가 달마도를 좋아하십니다. 덕분에 집에도 한점 있지요. 마침 눈에 띈 포스팅이 달마도라서 더 반갑습니다. :) upvote하고 갑니다~

업봇 감사합니다~ 달마도들은 제각기 주는 느낌들이 달라서 신기한거 같아요~^^

우와 ㅎㅎ 혹시 종이에 그리신걸 스캔한게 아니라, 컴퓨터에서 그리신 건가요? 필력이 대단하십니다

네네 어떻게보면 컴퓨터로 작업한거네요ㅎㅎ 아이패드로 작업한거니까요~ 감사합니다^^

우와 ㅋㅋ 아이패드로 저런 느낌도 낼 수 있군요...

멋지네요.디지털로 붓질감을 재현하셨네요.

붓질감내는 브러시가 있어서ㅎㅎ 한번 해봤어요~

대박이네요... 동양풍의 그림도 정말 잘그리시는데요!!

앗 감사합니다~ 걍 흉내내기라ㅎㅎ 부끄럽네요

예전 어릴적에 큰집에 걸려있는 달마도 그림이 너무 무서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근데 이 달마도는 강렬하고 멋진 그림이네요!! :) 심지어 아이패드로 작업하셨다는게 더 신기하고 대단합니다;; 멋진 그림 잘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원래달마도들은 무지 무섭게 생겼죠 ㅎㅎㅎ; 그 특유의 느낌은 잘안나오더라구요, 방문감사합니다^^

언제나 기대를 저버리시질 안는군요....,

감사합니다~ ! 청평님 그림도 항상 기대보다 더 잘그려서 보여주셔서 잘보고 있습니다~^^

멋집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ㅎ

Congratulations @meerrr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4.63
ETH 3508.1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