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Birthday present ~

in #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meerrrok입니다~!

생일을 맞이한 친구들이 그림 요청을 하곤합니다

그림 선물을 하면 좋아하는 친구 반응이 좋아서 곧 잘 그려주곤해요~


이 친구 전에 한 친구를 그려줬는데 그걸 보고 자기 생일 날짜는 언제다 하면서 툭 내뱉고 갔습니다

짜잘한 기억력만 좋아서 그 날짜가 계속 생각이 나더군요 ㅎㅎ

그래서 친구 생일날 맞춰서 그림을 그려줬습니다~


반은 장난으로 던진말이었던지 감동이라고 하는데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농구를 좋아하는 애라서 농구복장으로 그리고 옆에는 그 애 캐릭터로 하나더 그려 넣어줬습니다

생일 축하라는  컨셉으로 그려서 농구공을 이렇게 저렇게 꾸미는 것도 재밌었네요~^^


간만에 재밌는 작업이었습니다

모두들 생일처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Sort:  

엄청 잘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그림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친구가 쓰는 캐릭터를 제 식으로 그렸는데 원본이 귀여워서 그런것 같아요^^

워... 그림실력 장난 없으시네요 ;;;

앗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그래도 앞으로 더 배울게 많은것 같습니다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정말 친구분이 부러워지네요 ㅠㅠ 완전 프로의 실력이세요 ㅎㅎ 오늘도 멋진 그림보고 하루 시작합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재밌는 하루되세요~^^

기분 좋은 그림이네요~ 생일 선물로 받으면 진짜 해피하겠습니다 ^^ 계속 보고싶어서 팔로하고 보팅하고 갑니다요 ~

우왕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하고 자주 놀러갈게요~

앗 감사합니다 ~^^! 청평님 그림 스타일도 정말 좋아해요~

저도 예전에 친구가 제 캐릳터를 그려줬었는데, 다 어디로 사라져버렸어요. ㅠ.ㅠ
캐릭터 선물은 다른 어떤 선물보다도 마음에 남을 거 같아요. 나만의 무언가가 생기는 거니까요.

아 ㅠㅠㅠ 그런건 꼭 어디론가 사라지더라구요 다시찾으면 안보이고ㅜ
수작업 선물은 본인의 정성이 조금 더 들어가서 마음이 더 가는거 같아요 ㅎㅎ

그림을 선물로 받으면 기분 좋겠는데요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도 만들어 놓아도 좋을 것 같아요

네네 ㅎㅎ 저도 그림 선물받는거 좋아해요~
그림 선물이 폰배경으로 쓰기 좋지요^^

크햐 그림 느낌 너무 좋습니다!!!ㅋㅋ

우앙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그림 스탈이 맘에 드신거 같아 좋네요

꺄 너무 귀여워요 ㅎㅎ 선물 받으신 분 기분 엄청 좋았겠어요! 금손이십니다 bb

감사합니다 ~^^ leesongyi 님 그림 스타일도 굉장히 좋아해요~ 금손이신듯~!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