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A picture of the weekend / 주말의 그림 한장

in #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meerrrok입니다~!

주말에 그림 한장 올립니다~

생각해보니 뭔가 평소에 올리던거보다 어두운 그림이네요^^;

그래도 평일이었다면 일도 힘든데 어두운 그림보기 힘들테니까 라고 생각해봅니다ㅎㅎ..

모두 주말 재밌게 보내세요~

Sort:  

그림 솜씨가 환상적이네요. ^^ 주말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주말 재밌게 보내세요~^^

우아아 멋져요!! 화려한 머리장식과 어두운 눈빛이 대조되어 더 인상적으로 느껴지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사진보고 형태잡고 채색만 제맘대로 한거라 생각못했었는데 그렇게 봐주시니 좋으네요^^

wow, beautiful ! You are wvery talented!

Thank you~:) have a good weekend~!

Amazing picture :)

thank you haha~ :)

오 인물이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잘보구 가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앗 팔로우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ㅎ

아..아름다워! 라인이 부드럽네요.
연필선을 남겨놓음으로써 일종의 텍스쳐로 활용하는 것에 눈길이 가네요.
컬러는 실플하고 부드럽게 처리했지만 텍스쳐를 활용해서 고전주의 작품의 느낌을 표현주의적인 기법으로 구현하려 하셨군요.

배가 고파서 헛소리를 길게 했네요. 치킨이 와서 이만 말을 줄입니다 .

ㅋㅋㅋㅋㅋ 치킨 바로 영접하러 가셔야죠! 맛나게 드셨나요 ㅎㅎ

wow it's really good! could you check out my account?

Okay~! I'll go check it out now^^

✈ 스팀잇을 하다보면 정말 능력자들이 많다는 생각을 하네요. 느낌
있는 그림. 금손 부럽습니다 ㅎㅎ

앗 스노우 기장님도 제가 보기엔 능력자신데 ㅎㅎ 좋은 글 잘쓰는 능력자세요~!

✈ 헐.. 이렇게 고마운 말씀을 해주시다니 ㅎㅎ 더 노력할께요 ㅎㅎ

어우 선맛 죽입니다! 멋진 그림 잘보고 갑니다 ㅋ

감사합니다~ 구담님 그림도 잘보고있어요~^^!

방문감사합니다~ ㅎㅎㅎ 프로필이 바뀌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703.61
ETH 3518.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