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그동안 그린 그림 몇개랑 간단한 소개글입니다

in #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meerrrok입니다

게임 일러스트/디자인을 공부했고 지금은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에 대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공부는 미술계열을 했지만 IT회사를 다녔었고 지금은 다시 미술 관련 콘텐츠를 만들고자 공부중입니다.

여기에 관해선 나중에 또 쓸 기회가 있겠죠^^


전날 시험삼아 쓴 첫글엔 소개글이 없어서 사실상 모두에게 저를 소개하는 첫글이네요~

그 글에서 쓴 것처럼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되었구요, 앞으로 콘텐츠가 나아갈 방향이 보일것같아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그림을 많이 올릴 것 같구요, 아마 만화, 게임 캐릭터, 창작 캐릭터 일러스트, 인물화 등 여러 스타일의 그림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제가 그린 것들입니다.  아직도 인터페이스가 익숙치 않네요;;

다음번엔 좀더 재밌는 그림으로 찾아뵙는걸로^^;;

봐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Sort:  

✈ 미어록님 금손을 가지셨군요 ㅎㅎ 가입을 축하하며 앞으로 좋은 그림 많이 기대할께요 ㅎㅎ 저도 뉴비인데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ㅎㅎ

앗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ㅎㅎ 자주 소통해요^^

✈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ㅎㅎ

반갑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시네요.
많은 작품 기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작화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오 좋아하시는 작화라니 좋네요^^ 저도 자주 들릴게요~^^

마지막 그림 정말 마음에 드네요! 반갑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그림이 있다니 넘 뿌듯하네요~ 이런말 들으면 정말 힘이되서 좋아요^^ 반갑습니다~

그림 느낌이 참 좋아요. 환영합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와 자신의 가지고있지 않은 능력에는 언제나 끌리는 법입니다, 똥손으로 태어나 언제나 이런 그림실력은 부럽기만 합니다 ㅜㅜ

저도 그런것 같아요ㅜㅜ 저도 부족한게 많은 사람이라 부러운 능력 가진 사람이 많아요~ 방문 감사합니다^^

금손님 ㅠㅠ 그림 정말 너무 예쁩니다 ㅠㅠ 심지어 그려진 옷들도 제취향... 자주보러올게요!

앗 감사합니다ㅜㅜ 취향에 맞으신거같아서 좋으네요~ 저도 자주 방문할게요~!

그림 이쁘게 잘그리시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스팀잇에서 마음껏 꿈도 그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네네~ 원하는 꿈을 모두 그려봤으면 좋겠네요^^

게임 원화 하고 있는 톤스퀘어입니다! kr-art 태그 써주셔서 찾아왔습니다 ㅎㅎ 앞으로의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톤스퀘어님 포스팅 자주 보고있어요~ 자주활동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