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모두들 꽃길만 걸어요~

in #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eerrrok 입니다

언젠가 부터 유행한 '꽃길만 걷자'라는 말이 있습니다

다른 유행어들보다 말이 이쁘다고 할지 표현이 맘에 들어 자주 쓰게되네요ㅎㅎ

 벚꽃한창 필때 그리고 만든 움짤이라 지금하곤 좀 안맞지만^^; 

그래도 모두들 꽃길만 걸으시길 바라면서 올려봅니다~

모두들 꽃길만 걸어요~:)

Sort:  

모두 함께 걸어요~

ㅎㅎㅎ 모두 걸어요~

그림이 귀엽네요. 작품활동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자주방문해주세요^^

그림이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넵..!!
오늘은 meerrrok 님덕에 좋은일만 있을것 같네요.....,

오~ 그럼 좋겠네요 ㅎㅎ 재밌는 하루 되세요^^

와 잘만드셨네요!
그림이 예뻐요

감사합니당 ㅎㅎㅎ~

그림이 이쁩니다 ㅎㅎ 팔로우 드렸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

잘부탁드려요~ 저도 며칠전에 팔로우 했습니당 자주봬요^^

꺅 그림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노래와 잘 어울리네요. 꽃길만 걸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ㅋㅋ

ㅎㅎ... 모두 같은 걱정을 하고 있는듯 해요ㅜ

유행을 너무해서 그말이 진부하다가도 마음따뜻해지는 알수없는 말인 것 같아요
꽃길만 걸어요~~~ :-)

그렇죠 ㅎㅎㅎ 식상해 질만도 한데 들으면 또 나쁘지않은것 같아욤

그림 잘보고 가요! >_<

감사합니다~^^ 저도 구경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