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 OneDayClass : sea candle holder design > 원데이클래스 : 바다 캔들 홀더 만들기

in #art7 years ago

바다캔들홀더


천안에 동기엿던 언니가 가게를 오픈해서 놀러가서 겸사겸사,

원데이 클래스로 캔들홀더 두개를 만들어서 왔어요.

제주도에 갔다왔다가 ㅠㅠ 일정때문에 이쁜 바다 캔들을 사지 못한 관계로

이참에 나만의 캔들을 만들자 해서 갔다왔는데..

오히려 캔들 보다 홀더가 관리하기도 편하고 , 더 이쁘길래 두 개 만들어서 왔어요.

작업 과정


우선은 이쁜 유리 용기를 골라서
( 사각형과, 원형이 있었는데 저는 사각형 모양의 홀더를 선택했어요.)
그 안에 모래 색상을 정한 뒤 부어줍니다.

그리고 적당히 붓고나면 안에 제가 꾸미고 싶은 조개껍질이나, 돌, 프리저브드 꽃으로
장식을 해주는데요.

이 작업이 시간이 제일 오래 걸렸습니다. 핀셋으로 부들부들 거리면서 하니까 손도 아파오고

이렇게 저렇게 디자인 하고 싶은 욕심이 많아서 ㅋㅋ 계속 위치를 옮기느라..

그리고나서 왁스를부어준다음에 그 위에 색깔 왁스를 부어줘서 그라데이션을 만들고

굳혀주면 완성이 됩니다.

에메랄드 그라데이션 바다캔들홀더


생각보다 더 더 더 이쁘게 나온거 같습니다.
파란 그라데이션에 하얀 모레, 빨간 장미가 포인트가 되서 조화롭게 이쁘네요.

파란안개꽃 프리저브드 바다캔들홀더


그라데이션이 없어서 썰렁할까 싶엇는데 오히려 더 이쁘고 고급스러게 나온 캔들홀더.

선물용으로 만든거라 이쁘게 포장도 했답니다.

불을 켜본 모습


바다캔들홀더에 불을 켜보니 세상에 너무 분위기 깡패인거에요!

분위기 잡을때 좋겟다 싶엇어요.

주소


작업 소요시간은 저는 2개를 만들어서 대략 3시간 정도 걸렷어요.

주소와 문의는 아래에 ▼▼▼

한국양초공예협회 (KCCA)
아로마 캔들 자격증 클래스

원데이 클래스

  • 캔들 클래스는 3~4일 전에 예약해야 가능해요!

천안아산 캔들공방 & 감성잡화점 토끼별

천안역 지하상가 258호

문의 010 - 4007 - 7993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원데이 클래스 였습니다 :)

Sort:  

우와~ 정말 이뻐요!!! 이쁜 캔들도 태우면 다 녹아버려서 아까운데 캔들 홀더로 만들면 계속 쓸 수 있으니 더 좋아보이네요!ㅎㅎㅎ

맞아요!! ㅎㅎ 그리고 왁스는 태웟을 경우 그리 좋진않데요. 그냥 고체 캔들은 몰라도.. 홀더 액상은 마르면 몰캉몰캉해요

꺄르르꺅꺅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