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작가님
복이라서 다들 복어를 그리는건가요?ㅎㅎㅎ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르바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ㅎㅎ그림보고 복 많이 받을 수 있을거 같애요.ㅎ

이히히. 영험한 그림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아~~그렇구나 복 . .. ㅋㅋㅋㅋ
복많이 받으시고 맞팔 부탁드립니다

넵 반갑습니다. terazamo 님 :)

복어복어복어복어~~~~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그림속 복어개수만큼 복어복어복어복어 해주신거군요 :D
새해복 무진장 많이 받으세요 앤홍님!

하하 매직컬 솔트님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우부님도 복된 새해되세요 :)

복어다 복어!

스미골님 반갑습니다.
닉네임이 반지의 제왕에서 골룸의 옛이름에서 따오신건가요 ?!

네 그 골룸의 옛이름 스미골입니다~
다들 골룸으로 알고있는 ㅎㅎ

좋아했던 캐릭터라 괜히 반갑네요 :)

복이 잔뜩이네요!!ㅎㅎㅎ 하지만 받으려고 손을 뻗었다간 다칠 것 같습니다..!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라어라... 복 받지말라고 그린 그림이 된거 같습니다; 제가 이렇게나 사악한 사람이었군요;;
일러스트님 새해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D

가시에 찔리셨어요!! :-0

하하하...새해 복이군요.
감사합니다. 한해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나무님도 올 한해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D

복이라서 복어인가요?? 깔깔 웃고갑니닼

동음이의어 개그는 매우 위험한 개그인데... 좋게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삐삐머리 같아요ㅋ 귀여운 복어네요ㅎㅎ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말씀듣고나니, 이제는 지느러미가 어떻게 봐도 삐삐머리로 보입니다 :)
그렇게 보니 더 귀여워 보이네요 :D
kyunga님도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