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더즌

in #art7 years ago

도넛.jpg

사자맛 도넛


다 그리고나니, 미스터 도넛에서 활동하는 폰데라이온이라는 이름의 사자가 있었음이 생각났습니다.
조금 망설이다가 그냥 업로드합니다. 제가 이렇게나 뻔뻔한 사람입니다 :D

Sort:  

어흥! 다 먹어버릴꺼다 라는 굳은결심이
저녀석들표정을 보고있자니 자꾸만 흔들립니다

'귀여운건 세상에 나 하나로 족해.' 라고 혼잣말을 읊조리고는 폭풍흡입하시면 되는겁니다 :D

한놈만 안경을 쓰고있군요.

'월리를 찾아라' 오마주라고 우겨보겠어요 :)
올리자마자 찾으시다니, 고추참치님은 참으로 예리하신 분이옵니다 :-0

오, 예리하십니다.

심지어 핑크..! 사자맛 도넛 제품화되는거 아닙니까~~!! ㅋㅋ 아이디어가 넘나 쿨~ 합니다~ ^^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폰데라이온 표절이 의심되지만 올렸습니다 :D

도넛이었군요.
전 오디오 스피커인줄...
참 이뿐 도넛이예요~

갑자기 도넛이 아닌 레고블럭으로 보이기 시작했어요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우왕 달달하겠어요!! 크리스피도넛이 생각나네요ㅎㅎ

지나치게 달달한것이 먹고싶어요!!! :)

아이스크림케이크를 가득물고있는데 냠냠...

너무하십니다 :'(

잔인한 분이셨어.... :0

폰데라이언과는 다른 시크함이 있군요
사자맛 소금도넛 주세요~

내가 드디어 표절을 했구나!! 라고 생각하던 중이었는데, 달리 봐주시니 기쁩니다 :D
'사자맛 소금도넛' 맛있겠네요. 역시나 단짠이 대세입니다 :)

귀여워............!!! 끄앜!!

귀여운걸 먹어치울때의 기분은 꽤나 좋답니다. 6개 다 드세욤 :D

악! 너무 귀여워요 ^ㅇ^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지금 생각해보니, 저 sy-gamsung 님의 초콜릿 상자가 많이 인상적이었는지 비슷한 소재의 그림을 그리게 된 것 같아요 :)

우와 저렇게 귀여운 그림에 인연이 생기니 신기하고 좋네요 ^^ 인상깊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인상적인 그림을 그리시고,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헐...귀여워요ㅠㅠ 심쿵!!
아까워서 못먹을듯!!

좋게 봐주셔서 마냥 감사드립니다 :0
핑크피그님 반가워요 :)

아웅 귀여워영!!!ㅋㅋ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Kyunga님 프로필 이미지 배경색상과 이 그림 상자색상이 비슷해 보여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