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업! 업! 업!

저런 앙증맞은 내의는 어디서 살수있는거예요?
제몸매랑 너무 비슷해서 저도 사입으려구요.

뒤에 지퍼있는거죠?

물건을 사겠다는 분은 있는데, 제품이 없어요.
돈벌이 기회를 이렇게 놓칩니다 :'(

찔러 그냥... 찌르면 편해.

우리는 여기서 김작가님의 폭력성향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흥미진진)

잘라 버리라고 댓글달려고 했는데.. 쳇!

스프링필드님은 풍선을 싫어하셨어 :'(

재밌네요 누구나 한번쯤 결심하지요 그래도 꼭 이룰겁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저도 운동을 좀 해야할것 같아요. 사람이 숟가락 들 힘은 있어야겠더군요 :0

결심은 했지만 실행은 하지 못하였다한다

결심과 실행은 별개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0

저를 보는 것 같네요ㅠㅠ 매번 하는 다짐...

세상에는 맛있는 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어떻게 안먹을수가 있겠어요!!

헐......그림........넘나 취향 저격 탕탕...!

세상에...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와우.....
이시대를 제대로 반영하는 다이어트 시사 그림 아닌지...!
그렇죠. 정말 '실날' 같은 몸매를 원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ㅜㅜ

춥파춥스 같은 사람이 되어보아요 :D

정말 워터마크 박으셔야 하는 거 아니에요:)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들은 누군가 슬쩍 보고 훔쳐가는 거 아닙니까 항상 생각했는데 소금님은 광고 마케팅 업계에서 일하시면 잘하실 것 같아요 ㅎㅎㅎ

노이즈 마케팅이 필요한 사람입니다. 큰데서 훔쳐가면 좋겠구만요 :-0
케이지콘님의 말씀을 듣고 이직의 꿈을 키워봅니다 :D
... 아 일해야하는디.

격하게 공감합니다 케이지콘님 :) 나중에 정말 소금님 작품 모아서 전시회 해주셨음 좋겠어요.

입장료 많이많이 받아서 떼부자가 될거에요 :0
(순진한 생각 중입니다)

저도 입장할래요!

레드카펫을 깔아야겠어요 :D

ㅋㅋ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다이어트는 장기전으로 봐야 맞는거같아요 ㅋㅋㅋ 단기전으로 하면 딱 실패하는듯 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귀엽다는 말에 집착하는 사람입니다. 감사해요!!! :-0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