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에서 괴물이 나타났다.

in #art7 years ago

monster.png

나는 내가 버린 모든 것들을 기억해내야할 필요가 있다.

이케아 휴지통을 보고 영감을 받아 그렸습니다.
이케아코리아 마케팅팀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Sort:  

저 사실 그림을 되게 좋아하는데요..잘 그리진 못하고요..
이런 그림은 어떤걸로 연습하면 되나요..? 너무 좋네요

앗 감사합니다. 저는 요 펜 으로 즐겨 그리구요.

그걸 요렇게 사진찍은 후에
monster_b.png

스마트폰 상에서 요 앱 으로 색상 칠하는 식으로 그리고 있어요.

저처럼 하시면 작업과정이 우아해보이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구요.
뭔가 타블렛과 고급스러운 프로그램을 이용한 멋진 방법이 있을텐데, 그것까진 저도 몰라요 :D

아하하하 귀여워요 이거 ㅎㅎㅎ 뭔가 굴뚝에서 나오는 연기괴물 같기도 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전 그리는 동안 오렌지 주스 슬러시가 먹고싶었어요 :D

이거 저희집에 있는 그것인것 같은데요? +ㅂ+ 색은 다르지만 ㅎㅎ

앗. 반가워요.
저는 초록색을 써요. 아주 푸르릅니다 :D

내가 버린 것들을 기억해야 한다...
나를 버린 것들이 나를 기억할까요?ㅎㅎ
짧은 글과 그림에 많은 생각을 하고 갑니다^^

이 사리사욕 넘치는 글과 그림을 좋게봐주시다니요.
감사하는 마음이 무척 큽니다 :D

귀여운 괴물이네요 ^^

감사합니다. 귀여운게 좋아요 :D

이케아 마케팅팀에서 잘 알아볼수 있게 휴지통에 이케아 표시도 좀..ㅎ

아이고야. 제가 치밀하지를 못했네요 :0

오늘 것도 묘한게 좋네요.

치아가 자글자글한 그림을 좋아합니다 :D

ㅋㅋㅋ꼭 이케아에서 연락이 오길 바랍니다! 귀여워용 ㅎㅎ

덕담 감사합니다 :)
(아직 있지도 않은) 광고주님들 덕분에 전 행복해요!

항상 볼때마다 느끼지만 색감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 작품도 잘 보고 가요 ㅎㅎ (@이케아코리아 마케팅팀 소환)

감사합니다. 간만에 쨍한색을 써본거 같아요 :)
송이님이 소환하셨으니 이제 곧 연락이 오겠죠.
아 긴장됩니다. 얼마를 부르지 :D

우아ㅎㅎㅎ넘 잘그리세요!!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295.75
ETH 2607.30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