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의 시간

in #art7 years ago

gogi.png

눈을 감습니다. 이제 잔잔한 호수가 보입니다.
숨을 깊이 들이쉬어 보고, 다시금 내뱉어 봅니다.
당신의 들숨과 날숨에도 호수의 물은 잔잔합니다.
당신의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습니다.

고기 생각을 떨쳐낼 수 없습니다.

Sort:  

고기가 고프신가요 ㅎㅎ

고파요 고기 :'(

소금님 저도 육식파입니다 :-)

신선한 채소도 좋지만, 고기와 같이 먹는 채소는 더 좋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군침이 도네요...

환히 웃고 있는 것들을 보고 군침이 돈다 하셨어요.... :-0

고기는 항상 옳죠ㅎㅎㅎ

역시 배우신 분이셨어요 :)

ㅎㅎ 포스팅 한번 쭉읽고 고기 생각과 동시에 한번 더 읽으니
호수 옆에서 고기 궈먹는게 상상되네요ㅜㅜㅜ
팔로우 하고 갑니다 :D

어떤 상상은 우리에게 고통을 주죠 :'(
반가워요. 맞팔해요 :D

주말에 고기빼고 다 먹어서 그런지 고기가 너무 생각납니다!!!!☺

고기 빼고 모든걸 다 먹은 주말도 꽤 근사해 보이는데요 :D

ㅋㅋㅋ 마지막줄 ㅋㅋㅋ

담담한 고백이었어요 :)

ㅋㅋㅋㅋ 고기는 사랑입니다~~♡

사랑해 ♡ 닭고기
소고기 ♡ 사랑해
사랑해 ♡ 양고기

아..? 제 얘기가 왜 여기에...?
오늘 요가하는데도 치킨 생각을 떨칠 수 없었습니다ㅠㅠ (반성)

운동할때 먹을것 생각 좋지 않아요?
'내가 이걸 먹기 위해 지금 이 고생을 하지!!' 라는 마음가짐은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

저는 명상 시도하면 할일 생각하다가 잠으로 빠져들어요. ㅎㅎㅎ

쉽게 잠드는 방법을 아는건 매우 좋은거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