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의 첫번째 생일

in #art6 years ago

생파.jpg

그는 자신이 왜 축하를 받고 있는지 알지 못했다.

Sort:  

happy-birthday-from-the-future.jpg

2019년에 올 돼지의 생일 미리 축하!

백투더퓨처 짤이라니!!!
상냥하신 분이셨어요 :0

돼지는 지금 솔트님을 노려보고 있다.
솔트님은 왜 자신을 쳐다보는지 모른다.

모자가 작거나 끈이 없어서 흘러내릴까봐 ㅎㅎ

솔트님 4월도 이제 가고 4월에는 더 즐겁게 보내세요^^

아... 끈을 만들어줬어야 했어요. 제가 사려깊지 못했습니다 :'0
벌써 일사분기가 다 끝났네요. 우부님도 즐거운 5월 되세요 :)

돼지 기분이 뿔이 났는데 꼬깔 모자도 뿔이 되었네요. ㅋㅋㅋㅋ

호전적인 돼지입니다 :D
꼬깔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에게도 저게 뿔로 보이더라구요 :'0

돌잔치를 굳이해야될 필요성이 있나 싶기도 해요~ ㅎㅎ

그러게요. 잔칫날 주인공의 표정이 밝지가 않았어요 :'(

와 ~!! 매썰님 그림 기다렸어요!!
복덩이 너만 빼고 다 알아~~!

다복님이 기다려주셨다니! 영광입니다 :)
다복님에게 복덩이라는 말을 듣고는, 꼬마돼지의 표정이 아주아주 밝아졌을 거에요 :D

방가방가반가워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감니다

앗. 반갑습니다. 맞팔해요 :)

불만가득 돼지네요 ㅎㅎㅎ
다리가 너무 귀욤이에요 ㅋㅋㅋㅋㅋ
돼지는 자신이 귀욤이란걸 알까요?^^

제법 똘똘한 돼지니깐 그정도는 알거에요 :-)

영문을 알지 못해서 뿔이 난 그 당당함이란! 웃으며 축하해주니 좋은 일이라고 어림짐작할 수도 있었는데. 소신이 분명한 친구로군요! 알고보니 문어였다는 둥의 출생의 비밀을 알아버려서는 아니겠죠!!

당당하고 소신있는 친구로 봐줘서 감사해요 :)
출생의 비밀이라니! 가정사가 복잡한 친구였군요 :D

돼지가 첫 생일을 넘겼으니 가축이 아니라 반려돼지인가보군요.

사랑으로 아껴줘야겠어요. 근데 심퉁만 가득하군요 :(

돼지 목이 따인 상태인거지요? 머리털 하나 붙어있고....아래는 목뼈이거나, 고정대?

잔혹하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