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피스 직소퍼즐

in #art6 years ago

puzzle.jpg

누가 뭐래도 그는 성공의 경험을 쌓아가고 있다.

Sort:  

퍼즐에서 이런 멘트까지.. 마법소금님은 종종 그림 그리시는 철학자 같으십니다..^^

밸류업님의 '그림 그리시는 철학자'라는 표현에 무릎을 탁 쳤습니다!

송이님. 부끄럽습니다 :'0

저는 송이님 작품보면서 자주 뺨을 아니 빙그레 웃음을 칩니다?! ^^ 굿잠하세요~

벨류업님. 칭찬연습하세요? 어떻게 이렇게 매번 다른 표현으로 칭찬해주실수 있는지 놀라워요 :D
그나저나, 너무나도 과찬이십니다;;;;
오늘도 이렇게 실제의 제모습과 온라인상의 모습과의 격차는 커져만 가네요 :)

아이궁~ 제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구 연습을요.. 그저 진심을 전하는 새싹(자~ 프사한번 보시고~)입니다. 바쁠때도 스팀잇의 소중한 그림 작품들은 늘 보게 되었지요.. 온라인과의 격차는 대략, 바닥에 누워서 긁적이며 브로맨스 만화보며 깔깔 히죽.. 이정도로만 생각하겠습니다.^^ 굿밤이어요!

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새싹님 :)

저렇게 어려운 퍼즐을 맞추다니!!!
성공의 기쁨이 오래하길 바랍니다~^^

훌륭한 우쭈쭈이십니다 :)
도전! 16피스!

캬~하나씩 하나씩 성공의 경험을 쌓는다는건 무엇보다 중요하죠.

그래서, 할일목록에 갖은 세세한 것을 다 써놓는 사람이 저입니다.... :)

세밀하시군요.ㅎㅎ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습관중하나인데 좋은 습관을 가지고계시네요.ㅎ

아무것도 안하고 하루를 보내게 되는 기분을 피하기 위한 몸부림이죠 :)
....이렇게 말하니 없어보입니다;; 세밀한 사람이라고 우기겠습니다 :D

그림이 이번에 따뜻합니다. 색감도 좋고 솔트님!
퍼즐아니고 피자였으면 하는 상상의 바램을 ㅎㅎ

넵! 저는 착하고 귀여운 그림 그리는 사람입니다 :)
지금보니 피자가 아닌게 매우 안타깝군요. 하.

첨부터 잘하는건 없죠
하나씩 차근차근 하다보면 뭐든 배우고
배우면 잘하게되지않을까용~^ ^

아아아 상냥하신 분이셨어요 :-0
잘하는게 좀 늘어나면 좋겠습니다 ;)

성공 경험의 중요성!
뿌듯한 표정에 제 마음도 훈훈해집니다
리스팀합니다 ㅎㅎ

이 그림을 그리고는, '아니 내가 이런 따따뜻한 그림을?!' 하고 놀랐었지요 :)
리스팀 감사합니다!!

스스로도 놀라셨다는 말이 좋네요
저 이거 배경화면으로 해놨습니다.. ㅎㅎ
애들도 제 배경화면을 봤으면 해서요 어떤 반응일지 궁금하네요

배경화면이라니!! 영광입니다 :D
왠지 긴장되네요 :)

인생의 퍼즐을 저도 잘맞추고 싶습니다... 한컷의 힘이 대단하십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lovewriter님 :)

예전 울 꼬맹이 퍼즐이 생각이 나네요.
2피스짜리를 맞춰도 만피스 맞춘 것 같은 리액션~
우와~~~ 어떻게 맞췄지? 그림이 짜잔!! 놀랍다~~
생각해보니 웃긴데 사실 저한테도 이런 리액션이 가끔 필요한 것 같아요..

너무나 기분좋아지는 댓글이예요 오나무님 :D
저런 리액션까지는 못해주더라도, 오나무님이 미처 알아차리지 못했던 좋은 행동과 마음들까지 알아주고 칭찬해주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으시길 바래요 :)

인스타 보고 바로 달려왔어요. 요즘 초등학생들 가르치면서 많이 드는 생각이에요. 멋지지 않아도 되니까 스스로 만들어 보고 많이 생각해보자고 얘기합니다. 꼭 멋진 작품만이 교육의 결과가 되는건 아니니까요.

와아 유난님 오셨어요!! :-0
말씀 완전 공감해요. 작품을 만들면서 흥미로운 선택들을 할 시간을 주는 것만으로 훌륭한 교육이라고 생각해요.
유난님은 제자분들에게 엄청 인기 좋으실 것 같습니다. :)

진보신당 마크인가 하고 찾아봤더니 색 순서가 다르네요 ㅎㅎ 윈도우즈 마크하고도 색 순서가 다르구요..

윈도우즈 부팅화면이 뇌리에 깊게 남았었나봐요;;; 어떻게 동일한 색조합이 나왔네요 :)
그러고보니 진보신당 마크와도 비슷하군요. 오 :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