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s drawing] 나의 국수

in #art5 years ago

my_noodle.jpgnoodle.gif

내 꺼야. 먹지마 :0


다음 경로에서 그림과 소스코드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codepen.io/magical-salt/pen/XWrqyda

Sort:  

아래 그림에 젓가락 들면 초록원이 파팍 해서 그릇이 먹지말라고 하는 싫은 느낌이 전해오네요. ㅎㅎㅎ

성깔있는 그릇을 그려보고 싶었는데 성공한것 같아요 :^D

당장 국수집 마크로 써야 할 것 같은데 먹지 말라고 하는군요 ㅋㅋ

입금이 되면, 자본주의의 미소로 표정이 바뀔겁니다. 제가 좀 세속적이지요 :)

야옹이와 돈이라니 최고예요!
noodle_happy.gif

하트뿜뿜이군요 ㅋㅋㅋ

다정한 그릇이었어요 :D

저도 오랜만이지만 마법소금님도 오랜만이네요. ㅎㅎ
이 그림은 '뇌가 우동사리'의 현실 버전인가요? ㅎㅎㅎ

넵 우뇌가 더 발달한 친구입니다!
그러면 뭐해요. 우동사리인데... :'0

앗!!! 이제야 봤네요~~ 잘지내셨나요 @magical-salt님? 자주오세요~ 그리구 태그에 zzan도 넣으시면 zzan토큰도 받으실수 있어요~ 무엇보다두 메리추석입니다!! ^^

제가 너무 게을렸어요. 그사이에 계절이 바뀔줄은 몰랐어요 :'0
남은 추석 연휴 편안하고 즐거우시길 바랍니다! :D
기억해둬야겠네요. zza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싫어 먹을꼬야~ ㅎㅎ 면이 급 땡깁니다요. 행복한 추석 잘 보내셨어요?
남은 연휴도 행복하시길 ^^

앗 오랜만이세요!! 면요리는 축복이에요! 저도 급 땡기네요 :)
해피서클님도 남은 추석연휴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Congratulations @magical-sal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녕하세요. @lovelyyeon님이 jcar토큰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lovelyyeon@jsquare 님 감사합니다!! :-)

그릇이 국수를 내주지 않는 건가요?ㅋㅋㅋㅋ

시간이 지나서 국수가 다 불으면 내줄지도 몰라요 :D

Congratulations @magical-sal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3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