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북극곰이 웃는것도 같고 아닌것도 같네요~
영정사진 댓글보고 빵터졌다가 미안해 지네요..

밝은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제법 깨발랄하다고 생각했는데... 영정사진 말을 듣게되니 숙연해지더군요 :'0

(๑・̑◡・̑๑) 양이적어 아껴먹어야겠어요~

한 그릇 얻어먹고 싶네요 :Q
얻게 된다면, 아론님께 한숟갈 드릴께요. 이거 선심쓰는거에요 :)

^_^ ㅎㅎㅎ 네~ 꼭 요~

만년설은 시원하고 달콤한 맛이니 @magical-salt님 다 드시고....

저는 고 밑에 시원한 구름 좀 걷어서 보내주시면...

몸에 둘둘 두르고 딩굴딩굴 하겠습니다. ^^ ㅋㅋㅋ

넵. 일몰무렵의 구름입니다. 핑크핑크하군요 :)

___cat.png

우와아아아아아아!!!! 귀찮으실텐데 직접 합성까지 해주시다니.. 저장해서 가문 대대로 물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캐릭터가 너무너무너무나 귀여워서 합성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부족한 제 합성을 좋게 봐주시니 감사한 일입니다 :'0

부족하다니요!!! ㅋㅋ ^^

언어마술사...소금님...덕분에 방금 냉장고에서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꺼내왔습니다:)

으아아 야야님. 과분한 호칭입니다 :'D
그나저나, 언제나 냉장고에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쟁여져있는 삶은 어떤것일까요? 부러움을 사셨어요 :)

올해는 더위사냥과...빠삐코...뽕따..그리고 아이스캬라멜마끼야또(설레임처럼 생긴...새로 나왔더군요)로 버텨볼랍니다..소금님도 한번 골라드셔보세요.

지금은 초코초코한 맛이 좋겠습니다! 빠삐코 :D

북극곰은 북극에 있어야하는데..조만간에 히말라야에서 보게되는 건가요..흑흑

저는 고통받는 북극곰을 그리고야 만건가요 :'0
자연보호에 앞장서야겠습니다. 북극곰은 소중해요 :'(

오 저기다 팥넣고 비벼서 먹으면 맛날듯 ㅎㅎ
매직솔트님 이번한주도 화이팅!!!!

팥빙수로 제목을 잠시 바꿨다가, 팥이 없어서 도로 바꿨었지요 :)
우부님도 괜히 뿌듯한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D

왠지 북극곰한테 미안해지는데요. ㅜ

시원해 보이는 그림을 그리려 했던건 뿐인데...
친구가 영정사진을 그린거냐고 묻더군요. 하아 :(

나도 한입만.. 아그작!

저두요! 에어컨바람쐬면서 보드라운 이불속에 들어가서 아그작 뜯어먹고싶습니다 :D

나른한 오후인데..그림 보고 팥빙수가 급하게 땡기네요~

너어어어어어어무 더워요...
팥빙수를 비롯한 시원한 것들이 가득한 여름 되시길 바랍니다 :'0

한약방 할아버지가 몸이 차지는 건 피하라고 했는데...갑자기 급 땡기네요~

혹시나 해서 찾아봤는데... 팥도 몸을 차갑게 하는 음식이었군요 :(
한약방 할아버지의 처방이 너무 가혹합니다!

그래도 폭염에 백곰은 보니 좀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

말도안되는 날씨였어요...
남은 여름 시원하게 보내실수 있길 바랍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01.36
ETH 2627.0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