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ow Painter Enjoys the Weekend #4]휴일날 소요는 뭐하고 놀았나 #4

in #art6 years ago

와...... 역시 믿고 보는 소요님 그림 ㅠㅠ J.fla 영상 보면서 소요님 그림 보는데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전 죽었다깨도 이런 그림 못 그릴 것 같아요 털썩.... 마지막에 그린 그림은 청량감 넘칩니다. 소요님 말씀대로 나무 그늘에 서있는 소녀가 떠오르네요.

Sort:  

아 그리고 저번주에 유난님을 뵙지 못해서 아직 소요님 작품을 받아보지 못했습니다 ㅠ_ㅠ 이번주 일요일에는 꼭 뵐 예정이라 전달 받고 나면 댓글 남길게요 :D

유난님에게도 송이님에게도 제가 밥한끼 사야할 것 같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ㅜ.ㅜ

송이님 그림도 제가 목표로 하는 것 중에 한가지입니다.
자기 스타일을 만들어낸 것은 큰 성과에요.

오늘 낮 기온이 32도를 넘어선다네요.
마지막 그림 보시고 더위가 가셨길 바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