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의 고래 Whale in Hokkaido

in #art7 years ago (edited)

그토록 가고 싶었던 홋카이도
여러 여행지 가운데 만 2살의 아이가 가장 좋아한 곳은 그저 놀이터였습니다.
아이와 놀이터를 가기 위해 너무 멀리 왔네요.

그래도 예쁜 고래와 함께 해서 좋았습니다.

33_sapporo_01.jpg

그림은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잠이 든 아이를 보며 행복해 하는 접니다. 이제 어느 카페에 가서 이 황금같은 휴식 시간을 즐기지? 하는 미소를 띄고 있네요. (여러분의 안구를 위해 주름은 그려넣지 않았습니다 ㅎㅎ)

banner.jpg

Sort:  

와 ~ 사진 너무 이쁘네요 ~~

저도 고래사진좀 찍고싶네요 ~ 어디 고래 없나요?

정스님 반갑습니다 :D발견하면 제보해드리겠습니당 ^^

저도 요즘 고래밥을 봐도 스팀이 떠오른다는... 좋은 주말되세요~ㅎ

하하 캉지님 ㅎㅎ 저만 그런것이 아니었네요! 캉지님도 남은 일요일 편안히 보내고 계시길요 ^^

These pictures said much more things no need to read language!! Thanks for sharing @leesol!!

Wow! thank you raghwendra :D

그림너무잘그리세요 ㅎㅎ

아이공 과찬이십니다 ㅎㅎ

마치 사진과 하나되어 보이는 그림을 그리시네요 ! 너무멋집니다

인하이님 ㅎㅎ 저와 아이를 찍은 사진에 저와 아이를 그대로 그려넣어서 자연스러워 보이나 봅니다 :D

보고 있는 제 얼굴에도 잔잔한 미소가 떠오르네요ㅎㅎ 고래 위의 스팀잇 로고! 센스있으세요ㅎㅎㅎ

가나님 대충 어떤느낌인지 감을 잡으셨군요! 역시 심리학 전공자 다우세요 ㅎㅎ

사진과 그림의 절묘한 조화가 이쁘네요~^^
잘 감상하고 갑니다.

스윗포테이토님 칭찬 감사합니다 ^^

와~ 컬러도 스팀잇 로고 컬러네요~ㅋㅋ
사진과 그림이 너무나 잘어울려요~

I like toast 🍞

스위티님 그러게요 ㅎㅎ 너무 신기하게도 딱 스티밋 컬러였어요 :D

심지어 고래도 미소짓고 있군요. 모두가 행복한 시간~!! ^^

네 브리님 ㅎㅎ 일본은 길거리에 공사 표지판 마저 웃고 있는 나라니까요 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짧은 글에 여러가지 생각과 감정이 혼합되어 들리네요. 그래도 행복이 묻어납니다 ;-)

신난다님께서도 이 짦은 댓글에 제가 느낀 감정을 그대로 고스란히 정리해주셨네요 :D 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7720.63
ETH 3807.97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