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ick 대문을 그려 보았습니다.

in #art7 years ago (edited)

앞서 올린 공공의 목적을 지닌 글의 대문 그림을 그려드린다는 포스팅에 많은 분들께서 아이디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말씀 드린대로, 우선 현재 활성화 되어 있는 kr-pick 부터 작업해 보았습니다.

krpick_warm.jpg

작업한 것이 있으니, 이걸 써주세요!

라고 할 문제는 아닌 것 같고, 그냥 대문 사진을 뭘 써야 할지 모르겠다 하실 때, 편하게 사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골라쓰는 재미가 있도록 배경색을 달리해서 작업해 보았습니다.

  • 덧,
    제가 하는 이런 작업에 재능기부라는 거창한 칭찬을 달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만은, 스티밋의 생태 상 이런 작업을 기부라고는 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작업물을 올리면 일차적으로 수익이 발생하고, 또 제 아이디를 달고 포스팅되는 대문 사진들 덕분에 팔로워도 꾸준히 늘고 있으니까요 ^^

  • 덧 하나더,
    지난주 알쓸신잡에 '작업의 영감' 에 관한 얘기가 나왔습니다. 그림을 그리시는 많은 예술가 분들은 아마도 작가 스스로의 예술적 영감에 대한 작업들을 하실 테지요. 그런데 저는 그런 영감은 없는 사람이고, (사실 진짜 일러스트레이터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제가 하는 작업은 그냥 타블렛과 참고 사진을 짜집기해 그리는 잔기술에 불과합니다) 그 대신 실용적이고, 목적이 확실한 성격의 작업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보니, 이런 류의 작업을 계속 기획(?)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지극히 저의 사심(여기에는 보팅 수익과 제 그림이 사용되는 것을 볼 때의 즐거움, 꾸준히 늘어나는 팔로워)을 추구하는 이런 작업에 너무 많은 칭찬을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비가 많이 오는 밤인데(비가 와서 오늘 주저리 주저리 말이 많았습니다 ㅎㅎ) 모두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래요.

krpick_steemcolor.jpg

krpick_mint.jpg

krpick_sky.jpg

krpick_plain.jpg

Sort:  

유용한 사진! 대단하시네요 ㅎ

우와아 정말 딱 봐도 어떤 글인지 감이 오는 대문사진입니다!

가나님, 그게 바로 제가 노린 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D

너무 잘만드셨네요:)

감사합니다. 즉시 반영해 보았습니다.

kr-pick 같은 멋진 기획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넘나이쁜것! @leesol님 손은 금손인것!!

재치가 있으시네요^^

금손인증ㅋ

와아~ 이거 진짜 이쁘고 좋네요^^ 저도 나중에 kr-pick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커지면 반드시 이걸 쓰겠습니다^^

kr-pick 은 지금 당장 시작하셔도 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D 화이팅 입니다 ^^

우와 멋집니다! ㅠㅠ
별볼일 없는 의견을 이렇게 멋진 그림으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eesol님!!

그리고 좋은 의견이라고 지지해주신 다른 분들도 감사드려요 :)

저는 앞으로 pick 할때마다 이 그림을 꼭 사용하겠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저야 말로 감사드립니다 ^^

대단하십니다... 대문 마음에 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