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작업 지원] 돈을 지배하는 물리학도가 될 거 같은 @hunhani 님의 대문을 그렸습니다.

in #art7 years ago (edited)

st_32_02.jpg

무려 양자역학과 전자기학이 그려져 있습니다. 여러분 (+ㅁ+)

제목은 훈하니 님의 연재글 '돈을 지배하는 물리 법칙'을 따라 했습니다

@hunhani 님은 뭐랄까 혜성처럼 나타난 뉴비라 할까요. 처음 등장하자마자 괴물 같은 글 <물리학도가 들려주는 인터스텔라를 더 재밌게 보기 위한 18가지 이야기> 로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습니다.

물리학도가 들려주는 인터스텔라를 더 재밌게 보기 위한 18가지 이야기

그 후 쓰는 글마다 많은 인기(수익)를 자랑하며, #kr-science를 확실하게 리드하고 있습니다. 최근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해 스파 임대를 요청하는 글도 올리셨던데 확인해 보니 @oldstone 님께서 임대를 해주셨네요. (@oldstone 님께서 과학에 관심이 많다지요 ^^)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훈하니 님의 여자친구 분도 스티미언이란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바로 @jeonhyeonjeong 님 이십니다. 이틀에 한 번 돌아오는 여자라는 필명(?) 답게 기가 막히게 이틀에 한 번 꼴로 글을 쓰고 계십니다. (앗, 글을 쓰다 보니 @jeonhyeonjeong 소개까지 쓰고 있네요 ㅎㅎ)

아무튼 이 두분은 서로의 사랑을 블록체인에 영원히 기록하기 위해 @hani-jeong 이라는 부계정을 만들어 사람들 정신을 몽롱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나의 매일에 그 사람을 들이붓고 꽃처럼 웃는 그 사람을 온종일 꽃피워내고 싶어지지요.

앞으로 하니쩡이 만들어왔고 그리고 만들어가는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를 스티미언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무튼 과학과 사랑, 차가운 지성과 뜨거운 감성을 스팀잇에 폭발적으로 보여주고 계신 @hunhani 님을 소개합니다.

Sort:  

쏠님이 이렇게 말씀해주시고 나서 두분이 커플이란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
뭔가 대단한 비밀을 알게 된 느낌입니다. ㅎㅎ
이제 알았는데 두 분의 비밀계정이 있었군요.
쏠님께 댓글 달고나서 얼른 보러가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이렇게 소개를 해주시니 오늘따라 쏠님이 웬지

'kr의 삼신쏠님'

이 되신 것 같은 느낌입니다. ^^

와우~~!! 진정한 큐레이터+대문나눔자 시군요.. 감사합니다. 재밌는글이 정말많네요~^^ ㅎㅎ

저런 그림을 캐리커쳐라고 하나요? 그림 완전 잘 그리셨어요. 금손이시네요.
잘보고 갑니다.

두분! 블록체인에 영구 기록되신 만큼!!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림 멋져요!

그림 참 잘 그렸네요.

글이랑 그림이 잘어울릴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림멋집니다 +_+

요즘 젊은이들은 정말 알차게 사랑을 키워가는군요~부럽네요~^^ 수포자는 양자역학만 봤는데도 머리가 아프지만 그래도 리솔님 그림은 언제나 너무 마음에 드네요~ 얼마되진 않지만 스팀파워 업 한 기념으로 풀보팅하고 갑니다^^

세상에..전 미술감각있으신 분들이 제일 부럽습니다. 어떻게 그리시는거죠? 제 손은 먹으라고 있는건가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39.68
ETH 252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