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선물] 스티밋의 첫(?) 커플 계정, 하니쩡 @hani-jeong 님께 바칩니다.

in #art7 years ago

hanijeong.jpg

보름 전, 스티밋 공식 물리학도 @hunhani 훈하니 님의 대문을 그려드리고 난 뒤였습니다.
wallet 에 들어와 있는 빨간 동그라미... 훈하니 님께서 SBD 를 보내오셨더라고요.

스크린샷 2017-08-06 오후 9.37.40.jpg

증거사진. 돈을 막 주시는 물리학도님
스티밋은 주는 돈을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장점입니다.)

돌려드리는 대신 그림을 그려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렇지만 훈하니 님이 이 그림에 또 돈을 보내신다면
끝없는 월렛 전쟁을 하게 되실 수 있습니다.


스티밋의 첫(?) 커플 계정,
하니쩡 님을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예쁜 사랑 하시길 :D


banner.jpg

Sort:  

금손 @leesol 님과 진정한 지식인 @hunhani의 지식과 ~ 월넷 전쟁.. 아름답습니다~!!

skt1 님 이번 전쟁은 제가 이겼습니다. 우하하하하 ㅎㅎ

축하드립니다 너무 이쁘네요^^

앗 수학선생님 오랫만입니다 ^^ 칭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솔님께 처음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 하니쩡 대문 그림을 그려주시기로 한 이야기는 들었는데, 완성된 작품을 보니 정말 감동입니다. 이렇게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나도록 그려주시다니요 ~ 너무 마음에 듭니다. 히히 감사합니다 !

오와 미녀 쩡님 안녕하세요 ^^ 두분의 달달한 데이트기와 쩡님의 소소한 이야기들 앞으로도 잘 읽겠습니다 ^^

아 ㅎㅎ 허니쩡 대문 참 보기 좋습니다.
커플 계정이 있다는 걸 처음 알았네요 ㅋㅋ
수고하셨습니다~~

네 성민님 ^^ 제가 대문짝만하게 홍보해 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네 ㅎㅎ 벌써 소문 다 난 것 같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그림이 너무 예쁩니다. 그림이 부러워서 순간 우리 신랑도 스티밋에 참여시켜야 하나 고민했습니다~ㅎㅎ
훈훈한 스티밋 참 보기 좋습니다!^^

호 해피워킹맘님 고민만 하지 마시고 남편분도 얼릉 동참하시면 좋겠는걸요 ㅎㅎ

이히히 스팀잇의 첫 커플계정을 또 이솔님께서 그림으로 멋지게 표현해주셨네요.. ^^
끝없는 월렛전쟁ㅎㅎㅎㅎㅎㅎ
두분다 멋지십니다. ㅎㅎㅎㅎㅎ
훈훈하네요. ^^

lovehm1223 님 다행히 이번에는 훈하니님이 제 얘기를 잘 들어 주셨습니다. :D

서로 볼이 맞닿아 있네요~보기 좋습니다 꿀같은 글들이 올라올거같네요^^

먹스타님도 이번참에 능력자 여친님이랑 커플 계정 고고? ㅎㅎ

ㅎㅎ 여친은 그 흔한 SNS도 안하네요~^^

대문그림너무이쁜데용?
저도남자친구랑 커플계정해볼까나...힛
너무 이쁩니당👍🏻

oounding 님도 커플계정 고고!! 감사합니다 ^^

ㅎㅎ 넘나 예쁜계정
저도 이제 @sochul을 가족 계정으로 사용할까 생각중이라 ^^
쏠님께 가족 사진으로 대문요청을 드려볼까 합니다~

오오 그럼 소철님의 아름다우신 사모님도 소철님 계정으로 함께 활동하시는 건가요? 무지무지 기대됩니다. 어떤 사진으로 그렸으면 하시는지 알려주세요 :D

그림도, 월넷전쟁도, 그 마음도 모두 아름답네요..
아름다운 분... 팔로하렵니다!!ㅋ

컼 무려 저를 그리 칭해 주시다니욧 +ㅇ+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949.15
ETH 2401.2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