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_travel] 이탈리아 여행기 - 이탈리아를 여행한 작가들

in #art7 years ago

st_It_01.jpg

이탈리아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이백년 전에는 괴테가 다녀온 뒤, <이탈리아 기행>을 남겼고, 이십년 전에는 빌 브라이슨이 다녀온 다음, <발칙한 유럽산책>을 썼다. <서양미술사>를 쓴 곰브리치와 <미의 역사>, <추의 역사>를 쓴 움베르토 에코도 있다. 여러 작가들과 함께 이탈리아에 간다.

st_It_01_02.jpg

Sort:  

Congratulations @leeso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하하! 재밋게 봣어요. 그림도 너무나 멋있네요!! 팔로우했어요! 우리 맞팔해요!!

재미있게 보셨다니 기쁘네요 ㅎㅎ 맞팔 신청했어용

이솔님 팬 @sochul입니다.
움베르토 에코 저도 좋아하는 작가인데
그러나 오늘은 그보다 이솔님의 그림이 더 예쁩니다. ^^

무려 팬이라니 !! 감사합니다 ^^

진짭니다 이솔님.
그러잖아도 제가 생각하는 캐릭터 하나 그려주십사 생각하고 있답니다.
물론 공짜는 아니죠~ 스팀달러로 의뢰비 드리고요 ^^

지금 진행중인 이벤트에서 선정이 안되시면 따로 요청받아서 그려드릴께요 ^^

볼때마다 느끼는 감정. 참 마음에 든다 입니다. 감사합니다.

다행히 제 작업이 선무님 코드와 맞나봅니다 :D 저도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